| 공지 |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
Rider |
2017-03-14 |
238147 |
| 227005 |
간단한 버 제거용 엣지관리 용품 추천해주세요
[1]
|
콧물젖은치즈덕 |
2020-11-07 |
350 |
| 227004 |
형님들 보드백 문의 드립니다 ㅜㅜ
[3]
|
꼴통뽀더 |
2020-11-07 |
475 |
| 227003 |
핫왁싱에서 스크래핑 후 순서
[8]
|
리빙빙 |
2020-11-07 |
730 |
| 227002 |
시즌권 vs 리프트권
[12]
|
Wltjd33 |
2020-11-07 |
1063 |
| 227001 |
데크길이질문드립니다
[10]
|
입문보떠 |
2020-11-07 |
492 |
| 227000 |
32부츠 as는 어디서 해야하나요?
[2]
|
아이쿠~ |
2020-11-06 |
470 |
| 226999 |
예판한 데크 받아왔는데 길이가...
[13]
|
므느으르흐 |
2020-11-06 |
926 |
| » |
파워텍터 보통 일반형 많이 쓰나요?
[11]
|
tempest111 |
2020-11-06 |
819 |
| 226997 |
바지 사이즈는 보호대 생각해서 사이즈 업이 국룰인가요?
[21]
|
tempest111 |
2020-11-06 |
899 |
| 226996 |
헬멧 애매하네요
[3]
|
조낭 |
2020-11-06 |
693 |
| 226995 |
부츠 추천좀요
[3]
|
재미닝 |
2020-11-06 |
616 |
| 226994 |
보호대 질문드립니다!
[12]
|
강촌낙엽왕 |
2020-11-06 |
590 |
| 226993 |
바인딩 조립중인데 질문좀
[5]
|
자생한방 |
2020-11-06 |
681 |
| 226992 |
여성 스키복 브랜드 추천 부탁드립니다..
[10]
|
파하사 |
2020-11-06 |
593 |
| 226991 |
헬스하시는분들께 질문! 시즌중 헬스하시나요
[7]
|
파리루베 |
2020-11-06 |
527 |
| 226990 |
혹시 보드스티커업체 추천해주실곳있나용ㅋㄷㅋㄷ
[17]
|
혓바닥 |
2020-11-06 |
878 |
| 226989 |
장비 추천부탁드립니당!!
[21]
|
Gkssk5168 |
2020-11-06 |
520 |
| 226988 |
강화도 스키장 오픈 언제 하는지 아시는분 계신가요?
[12]
|
누크 |
2020-11-06 |
1113 |
| 226987 |
선택 도와주세요
[13]
|
검은나무 |
2020-11-06 |
671 |
| 226986 |
안녕하세요~~ ^^
[19]
|
유노스 |
2020-11-06 |
492 |
엉보는 실제 본적이 없어서 실제로 보신분에게 패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