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뭐 발음이 악슘인지 액섬인지...발음은 뭐 넘어가고..

 

 

여하튼 AXUM 요놈의 특성 및 전체적 평을 듣고싶네요.

 

지금 이놈 작년 모델 이월로 구매 하려는데요.

 

알리바이는 몇년전에 타봤는데 어떤지 모르겠군요.

 

알리바이보다는 뭐 기본적으로 상당히 소프트하고 파크용인거, 뭐 팝락커보드,

기본 아토믹 카달로그 설명은 다 알겠습니다만,

 

타보신분들의 체험담을 듣고싶네요.

 

최대한 설명 부탁드려요~~~~

엮인글 :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40276
10247 대명 낮시간 타고오신분 계시나요~?~?~ [2] 사자_968701 2010-12-23 661
10246 하이원40회권 질문이요 [1] 하이원 2010-12-23 593
10245 인하비턴트 비니요! 구매처 [4] 꽃보더가되링 2010-12-23 797
10244 살로몬 바인딩 스트랩(텅) 교체하기 키네리 2010-12-23 836
10243 에덴특파원 꽃허밍님 나와주세요!!! [3] 까스보더 2010-12-23 664
10242 치프.플랫지 [2] 트윈팁_839500 2010-12-23 669
10241 오투 리조트에 킥커 있나요? [3] C'monTS 2010-12-23 696
10240 보드 길이 추천 부탁드립니다. [3] 갈길없음 2010-12-23 533
10239 버즈런보다 더욱 저렴한 브랜드는 없나요?? [23] 보드보드마니아 2010-12-23 1158
10238 바인딩[toe strap] 관련 질문 [1] 녹차의맛 2010-12-23 528
10237 플럭스 바인딩 질문입니다~^^ [1] 강철엔진 2010-12-23 1526
10236 인하비턴트는 왜 인기가 좋은건가요? [17] 엉덩이가아파요 2010-12-23 1054
» 아토믹 AXUM- 악슘 타보신분 데크 설명좀 부탁 드려요~~ 1234 2010-12-23 758
10234 데크 발과발 사이 간격 질문이에요;; [2] 샤랄라 2010-12-23 597
10233 곤지암 제설 [2] 보통령 2010-12-23 549
10232 성우 특파원 계신가요.. [5] 성우설질.. 2010-12-23 799
10231 스텀패드라고하나요? 탑시트에 붙이는거.. [3] 최동훈 2010-12-23 697
10230 슈가포인트 밀러자켓 많이 풀렸나요? [2] Mr.Blue 2010-12-23 674
10229 도와주세요 바인딩 부츠 복잡한문제 ㅠㅠ [2] 심승도 2010-12-23 518
10228 이거 어떤건지.. [7] 새우국밥 2010-12-23 54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