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디스크 톱니를 좀 많이잘랐던데..
이거 사용에 지장없는건가요?
엮인글 :

Ellumi

2020.11.15 19:46:45
*.33.181.32

밑바닥 맞물리는 부분이 있어서 사용에 지장은 없어요근데 파손시 버튼에서 수리 안해주겠죠

하앍~♡

2020.11.15 21:08:30
*.48.83.155

사용엔 지장 없습니다.
제조사에선 당연히 못하게 권고 하구요.
경험 상 45도 이하로 자른건 큰 문제 없었습니다.

NandS

2020.11.15 22:13:22
*.38.29.221

36도이상 돌리려면 자르는 수 밖에 없어서...
그래서 고각은 버튼 비추하더라구요
톱니 갈아내면 as도 안되는걸로 알고있습니다

짙은눈썹

2020.11.15 22:57:18
*.8.21.139

버튼은... 전향각을 이해하지 못하니

보증은 불가입니다

블루러시안

2020.11.16 03:33:22
*.7.230.158

다들감사합니다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39902
227406 Ak 싸이클릭 내구성 [8] 까까오 2020-11-15 575
227405 2피스 바인딩 센터링 노하우 공유 부탁드립니다~ [5] 공평동이차장 2020-11-15 521
227404 유니온 바인딩 [12] 마이크cb 2020-11-15 566
227403 휘팍과 하이원중 평일 사람 적은곳이 어딘가요? [9] 라조 2020-11-15 853
227402 비발디 일요일 저녁 인파 [10] 김스노우 2020-11-15 588
227401 살로몬 xlt 156, 159중 길이 조언부탁드립니다 [13] sunset_shaka 2020-11-15 527
227400 진짜 문득 생각나서 궁금해졌는데요.. file [3] 보드너무조아요 2020-11-15 754
227399 늦었지만 시즌권 질문 좀 해봅니다 [3] dukkub 2020-11-15 543
227398 하이원 락카 배치도 [3] 제돌e 2020-11-15 579
227397 장갑 질문 드려요. [3] ™따꿍 2020-11-15 535
» 버튼 카르텔 바인딩 톱니 자른거 문의 [5] 블루러시안 2020-11-15 528
227395 지산 올해 심야 운영시간 문의 [2] 달리별 2020-11-15 516
227394 휘팍 파크 유료화? [4] 큐피드84 2020-11-15 903
227393 리프트권을 구매하실때 [7] 호엥호엥해 2020-11-15 588
227392 라이딩과 그라운드 트릭?질문 [3] 쉐필드 2020-11-15 513
227391 보드 첫장비구매 질문 [6] Jco011 2020-11-15 719
227390 중고보드 처분했는데요... file [2] Alohaha 2020-11-15 936
227389 32 라쉬드 포스 스트랩 호이잉 2020-11-15 340
227388 하이원 시즌권은 언제 올까요?? [2] 황정규_1007059 2020-11-15 729
227387 오클리 고글 이름좀 알수있을까요? file [15] 촐싹이 2020-11-15 8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