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노즈 부분 좀벌어졌는데 타다보면 계속 벌어지겠죠..??

 

보드처음타는 친구 한두번타는 용도로 써도 되는건가요? 

 

위험하거나 뭐 그런부분도 있을까요?

 

 

 

 

 

 

 

엮인글 :

MysteriousEyes

2020.11.17 21:04:29
*.199.242.56

에폭시 하세요

제이피.

2020.11.17 23:00:53
*.119.202.98

수리 보내세요

점점더 벌어집니다.

ISTJ_nike

2020.11.18 04:16:38
*.62.21.94

수리부위가 적으면 얼마안합니다~수리맡기시길ㅋ

초콜렛요정

2020.11.18 11:17:19
*.93.198.115

에폭시 편의점에서도 팝니다 구매하셔서 바이스로 물려 놓으세요 

키노83

2020.11.18 22:47:09
*.7.18.149

에폭시 다이소에서팔아요~

킹건

2020.11.19 15:49:17
*.208.9.116

캄사합니다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40027
227506 이번시즌 휘팍운영시간은 어떻게 되는지 아시나요? [1] 라조 2020-11-17 608
227505 플럭스 xf 무슨 사이즈인가요? [3] 전향각해머입문 2020-11-17 688
227504 시즌권 받으셨나요? [4] 브래드-5 2020-11-17 690
227503 데크 구입 문의 [5] 딴딴 2020-11-17 566
227502 부츠만 구매하면 되는데 어떤게 좋을지 추천해주세요! [4] 신촌로 2020-11-17 485
227501 베어스타운 개장일 [6] 싸압초보보더 2020-11-17 718
227500 허리디스크면 이번 시즌 쉬어야 하나요? [26] 말죽거리복상사 2020-11-17 771
227499 유니온포스 바인딩 원래 이런건가요? file [8] 와히요여 2020-11-17 905
227498 안녕하세요 투팍관련 질문드려요 [2] Wltjd33 2020-11-17 458
» 데크 하판 살짝들렸는데 버려야하나요? [6] 킹건 2020-11-17 848
227496 구겨진 보드복 피는법좀 알려주세요 [18] Byron 2020-11-17 590
227495 방금 부츠 질문드린 보린이입니다! [7] 킹슈 2020-11-17 372
227494 SPRAY WAX 어디에 쓰는건가요? file [8] 보딩보딩딩딩 2020-11-17 933
227493 오늘 가입한 보린이 질문하나만 부탁드립니다! file [14] 킹슈 2020-11-17 479
227492 안녕하세요. 오크밸리, 곤지암 관련해서 질문해요. [5] 에이스& 2020-11-17 574
227491 곤지암 시즌권 받으신분들 계신가요?? [8] 안산초이 2020-11-17 821
227490 울나라에서 설질이 가장 좋은곳은 어디일까요?? [16] 진리는나의빛 2020-11-17 1187
227489 대크구입 고민입니다... 도와주세요... [19] 눈누 2020-11-17 720
227488 컨투어랑 디럭스 엠파이어 부츠 둘다 신어보신분 계신가요? [1] 식겁 2020-11-17 522
227487 하이원 락카 구매 어떻게 하나욤?? [2] 링료보드 2020-11-17 37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