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헝그리보더닷컴 이용안내]
몇번 안타고(못타고) 이월덱 lol
엮인글 :

아구찜

2020.11.19 18:37:59
*.235.8.9

진짜 ㅇㅈ LOL

조조맹덕

2020.11.19 20:19:39
*.38.51.56

몇년만에 큰맘 먹고 40만원대 xv신상 샀는데.. ..쩝

예술낙엽

2020.11.19 21:29:51
*.36.168.102

제가 그래서 이번에 새로산 자켓을 아까 비올때 입고 나가볼까 생각했었습니다.

어차피 몇번 입지도 못할것 같은 느낌도 들고 ㅋㅋㅋ 미리 방수 테스트 해봐야될 것 같아서요.  

푸른신성

2020.11.19 23:13:36
*.14.115.51

올해 그래서 신상 자켓말고 방수스프레이 샀어요~ 얼마나 입겠어.. 하고요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수 조회 수
공지 [자유게시판 이용안내] [65] Rider 2017-03-14 43 419436
202413 오늘새벽부터 강원권스키장은 재설준비하겟군요 [8] 나링 2020-11-19   1878
202412 비가 오고 나니 쌀쌀해졌네요 [1] eleksi 2020-11-19 2 508
202411 지름인증 \●◇●/ file [7] 진데렐라는... 2020-11-19 4 1551
202410 지산 시즌권!!! file [2] 보드너무조아요 2020-11-19 1 1105
202409 지름 & 시즌준비 file [4] 양꼬치보더 2020-11-19 3 959
» 올시즌 신상 데크.. [4] MysteriousEyes 2020-11-19   1538
202407 스티커 조지기!! file [14] 얼릉얼릉 2020-11-19 6 1469
202406 이번 시즌 지름 인증... file [12] 프링향 2020-11-19 10 938
202405 야생원숭이님 스티커나눔 인증 !! file [3] 멀고먼다음시즌 2020-11-19 2 520
202404 여러분 좋은 소식!! [4] 초콜렛요정 2020-11-19 1 1616
202403 이번시즌 마지막 지름인증 ㅎㅎ file [5] 무운 2020-11-19   1110
202402 실시간 장터링 중간보고... [24] 조선인KJ 2020-11-19 2 2307
202401 라떼는 말이죠 [6] 뒷발러 2020-11-19   706
202400 [나눔 추첨] 뺑뺑이 추첨기로 돌렸습니다 file [10] 롱키 2020-11-19 9 672
202399 키보드+마우스+키패드 다 합해서 이만원 file [47] 에메넴 2020-11-19 6 1709
202398 덥네요 [14] Billy 2020-11-19 2 810
202397 비발디 셔틀 시간표나왔네요!! [5] 얌전히있을래 2020-11-19 2 1626
202396 어쩌죠 [11] 제이페리 2020-11-19   965
202395 원랜 내일이었군요..... file [15] sia.sia 2020-11-19   2340
202394 너어어어어어무 설레네용!!! [14] 루민이 2020-11-19 3 118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