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헝그리보더닷컴 이용안내]

ㅈㅊㄱㅇㅇㅇ

2020.11.19 21:51:39
*.157.129.17

비발디 27일 확정인가요???

MysteriousEyes

2020.11.19 22:24:13
*.199.242.56

현 상황에서 스키장들이 개장하기로한 날짜에 개장을 해줄지.. 안해줄지 모르겠네요..날씨도 상황도...
저는 날짜에 맞춰 일도 빼고 숙박까지 잡아놨는데.. 제발 예정대로 눈도오고 개장 했으면 좋겠습니다.

빽설이

2020.11.19 23:13:26
*.65.236.109

눈오면 좋겟네요~~~

NUDIE

2020.11.20 07:17:44
*.221.155.201

온도가 안습이네요 ㅠ

마함오

2020.11.20 09:24:40
*.32.143.101

헉 눈이라니 제발 27일에 개장했으면 좋겠어요 ㅠㅠㅠㅠ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수 조회 수
공지 [자유게시판 이용안내] [65] Rider 2017-03-14 43 419698
» 비발디 개장날 눈?? file [5] nagui 2020-11-19   2524
202414 스티커! [2] Billy 2020-11-19 1 481
202413 오늘새벽부터 강원권스키장은 재설준비하겟군요 [8] 나링 2020-11-19   1878
202412 비가 오고 나니 쌀쌀해졌네요 [1] eleksi 2020-11-19 2 508
202411 지름인증 \●◇●/ file [7] 진데렐라는... 2020-11-19 4 1551
202410 지산 시즌권!!! file [2] 보드너무조아요 2020-11-19 1 1105
202409 지름 & 시즌준비 file [4] 양꼬치보더 2020-11-19 3 959
202408 올시즌 신상 데크.. [4] MysteriousEyes 2020-11-19   1538
202407 스티커 조지기!! file [14] 얼릉얼릉 2020-11-19 6 1469
202406 이번 시즌 지름 인증... file [12] 프링향 2020-11-19 10 938
202405 야생원숭이님 스티커나눔 인증 !! file [3] 멀고먼다음시즌 2020-11-19 2 520
202404 여러분 좋은 소식!! [4] 초콜렛요정 2020-11-19 1 1616
202403 이번시즌 마지막 지름인증 ㅎㅎ file [5] 무운 2020-11-19   1110
202402 실시간 장터링 중간보고... [24] 조선인KJ 2020-11-19 2 2307
202401 라떼는 말이죠 [6] 뒷발러 2020-11-19   706
202400 [나눔 추첨] 뺑뺑이 추첨기로 돌렸습니다 file [10] 롱키 2020-11-19 9 672
202399 키보드+마우스+키패드 다 합해서 이만원 file [47] 에메넴 2020-11-19 6 1709
202398 덥네요 [14] Billy 2020-11-19 2 810
202397 비발디 셔틀 시간표나왔네요!! [5] 얌전히있을래 2020-11-19 2 1626
202396 어쩌죠 [11] 제이페리 2020-11-19   9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