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우선 키 168 몸무게 56킬로구요 이번에 장비구입예정인데요 데크싸이즈를 몇으로사야할까요?? 전 여자구요 그전에 오빠꺼153으로 여지껏타왔구요. ...많은조언부탁드립니다!!
아참 참고로 이번에 부츠는 32라쉬드구입했는데 궁합맞는 장지추천도부탁드려요^^
엮인글 :

습설이조아

2010.12.23 22:14:13
*.233.198.52

148 정도가 적당할것 같네요.

o0슬피 우는 새0o

2010.12.24 11:04:24
*.194.134.5

다리 근력이 남자 사람에 비해 없다는 가정하에 145 ?? 쬠더 길면 148정도면 되실듯 하네요..ㅎㅎ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40928
10270 고글 사이트좀 가르쳐주세요ㅠㅠ [5] 뉴잉 2010-12-23 780
10269 산타크루즈 이 데크 어떤건지좀 가르쳐주세용 ㅠ file [10] 지나가던광년 2010-12-23 786
10268 0910 Atmosphere Fontaine2 Jacket Cardinal 재고 문의요?? [2] 엣모 2010-12-23 1118
10267 오피셜과 에이젼트..기술적으로 어떻케다르고 좋은가요?? [7] 다비도프 2010-12-23 882
10266 대구에 장비/의류(여) 렌탈 하는곳 있나요? 명랑젖코난 2010-12-23 524
10265 시즌권에 대해서 질문이요 ㅋㅋ [3] 롯데첼시 2010-12-23 621
10264 렌탈샵에서 초보라고 이상한 장비 주면 [7] 얼굴가게 2010-12-23 725
10263 트릭을 글로 배우고 싶습니다. [7] 휘릿 2010-12-23 671
10262 고글 설문조사좀 부탁드려용~~*^^* file [3] 드리프트턴 2010-12-23 636
» 제 데크 싸이즈는 몇인가요??? [2] 히어로대표 2010-12-23 584
10260 키큰 여자 사람 상의 사이즈 질문요 송군 2010-12-23 545
10259 버튼 장비 문의드립니다~^^커스텀x,c60 [1] 스폰지맨 2010-12-23 582
10258 부츠를 중고로 구매했는데.. [3] 신몽 2010-12-23 583
10257 1011 플럭스RK 바인딩 어떤가요?? [3] 이진호_985242 2010-12-23 1687
10256 턴 질문좀요~~ [4] 냐옹이~* 2010-12-23 624
10255 키가 176에 몸무게 76인데요.. 149CM짜리 데크 상관없나요?? [22] 보드보드마니아 2010-12-23 1082
10254 비시즌권자 셔틀예약 무료인곳은??? [4] 힙으로보드타 2010-12-23 593
10253 버튼바인딩 사이즈에 대해서... 뿅마니 2010-12-23 601
10252 24일 성우 심철 사람 많을까요?ㅎ [6] ㅁㅁ 2010-12-23 546
10251 보드 셋트 구입하려고 하는데요. 도무지 방법을 모르겠어요.. [5] 박사장ㅇㅇ 2010-12-23 59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