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시즌 시작전에 셀프왁싱 도전했는데요..
왁스를 다리미에 녹여서 떨어뜨리는데
데크에 닿자마자 바로 굳어머리네요?ㅋㅋ
원래 그런가요?

다리미로 데크 밀면 녹아서 퍼지긴 하는데 원래 이런건가 싶어서..
유툽에서는 딱히 그래보이진 않아서...

왁스는 토코 LF-250이에요~!
엮인글 :

Nayeon

2020.11.25 07:55:10
*.225.111.18

네네..떨러끄리면 바로 굳어요 ㅎㅎ

그리고 이쁘게 피셔서 흡수시키시면 됩니다

*욱이*~~v*

2020.11.25 08:10:06
*.39.203.147

원래 그런겁니다.

무한무도리

2020.11.25 08:28:19
*.235.8.254

원래 그렇습니다만...
유투브 왁싱영상에서도 그렇지 않나요??

인수동보안관

2020.11.25 08:47:03
*.38.51.60

유투브에서는 가까이 비춰진걸 못봐서 녹아만 있는줄 알았는데 원래 그런거군요ㅎㅎ
답변 감사드립니다~!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40041
227866 비발디 개장날 리프트요금 [13] 아티스트컷 2020-11-25 471
227865 1718 오가사카 기본 스탠스는 어디일까요? file [4] 노랑패딩 2020-11-25 631
227864 허리디스크용 허리보호대로 보드 탈때 써도 좋은가요? [3] 말죽거리복상사 2020-11-25 525
227863 시막 중고가 [7] 훈후 2020-11-25 490
227862 11월27일 오픈하는스키장은없는건가요? [9] 미사타이거 2020-11-25 898
227861 코로나 환자와 같은 리프트를 탔다면 자가격리일까요? [18] graystone 2020-11-25 751
227860 웰팍 락커 [5] 뚜뚜뚜버억 2020-11-25 526
227859 천안에서 셔틀 타시는분들 질문이요 [13] 리븝 2020-11-25 343
227858 원래 헬스하시는분들 시즌땐 안다니고 보드만 타시나요? [9] 선뭉잇 2020-11-25 607
227857 엘나스 보호대 LEADNEO N GRID [8] J.K.RA 2020-11-25 654
227856 혼자스키장 당기는건.... [35] 트릭할해 2020-11-25 1150
227855 175/65 데크 길이 [9] 잊프 2020-11-25 514
227854 뚜벅이가 광주광역시에서 휘팍까지 다니기는 무리일까요? [19] 디디10 2020-11-25 583
» 셀프 왁싱 고수분들ㅠ [4] 인수동보안관 2020-11-25 525
227852 osmo 엑션캠 악세사리 관련 질문입니다. [2] 넘어지면아... 2020-11-25 336
227851 바인딩 위치 질문 있습니다ㅠㅠ file [10] 다토두 2020-11-25 536
227850 입문자 데크,바인딩,부츠,고글 질문있습니다 ㅠㅠ [2] 소사장 2020-11-25 476
227849 대크 사이즈 [5] Ssnowman 2020-11-25 428
227848 보린이 장비 추천(데크 사이즈) [5] 훈후 2020-11-25 474
227847 용평에 시즌방 추천해주실수있나요? [4] xodus19 2020-11-24 48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