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제 바인딩은 flux, devil 한정판이이구요. 이번에 보드타다 toe strap 밑부분이 갈리면서 가죽이 찢어버렸습니다. 제가 제품을

 

구입한 곳에서는 제품이 한정판이라 남은 부품이 없다고 하는데 flux  바인딩에 정품 스티커가 붙어 있던데 국내에 A/S 하는

 

곳은 따로 없나요? 그리고 strap을 따로 갈게 된다면 비용은 어느 정도가 드는가요? 답변 부탁 드리겠습니다. 

엮인글 :

소리조각

2010.12.23 23:34:35
*.164.219.175

전 플럭스 쓰진 않지만, 플럭스가 A/S가 좀 안좋은게...

그 스트랩이 A/S센터에 가도 흰색이랑 검정색밖에 없다고 하더군요...

플럭스 바인딩이 바인딩 자체도 좋긴하지만, 보통 그 알록달록 색깔때문에 인기가 많은건데...

스트랩을 왜그렇게 구비하는지는 모르겠지만요...

초콜렛

2010.12.24 02:07:50
*.114.123.246

플럭스 사는 자체가 불량제품 사는거임 A/S는 늘상 초기 구입상태가 아니면 무조건 유상 재질이 거지같아서 부러지는것을

무조건 사용자 탓으로 돌림... 좀 좋은재질을 쓰던가... 아니면 A/S 라도 좀 성실하게 해야 하는데 신상도 무조건 유상...

구조적 결함따위는 생각을 안함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38871
10305 박스 강습 동영상? [4] Bazinga 2010-12-23 667
10304 블랙컬러 고글좀 골라주세요!(제글에서 냄새 안남) file [15] chacha_976701 2010-12-23 795
10303 [급] 낼 사러 가는데요~ 급질문이요~ 고수님들 도와주세요 [4] ARPlayer 2010-12-23 541
10302 알파인 수준의 하드한 데크 구할 수 있을까요 [5] 배가고픈걸 2010-12-23 685
10301 히로 바인딩 각도가 몇인가요? [5] 꾸미꾸미 2010-12-23 590
10300 바인딩 각도에 대해서 여쭤봅니다. file [4] 오즈의무술사 2010-12-23 826
10299 부츠를 구매했는데요 도와주세요 ㅠㅠ [11] 살로몬 2010-12-23 562
10298 발이 아파서 보드를 오래 못타겠어요 ㅠㅠ [4] walking Dic. 2010-12-23 759
» 바인딩[strap] 관련 질문입니다. [2] 녹차의맛 2010-12-23 670
10296 양지 챌린지는 어디인가여? [3] 오블리♥ 2010-12-23 666
10295 여러분 부탁드립니다....!!! [2] 부탁해요 2010-12-23 509
10294 보드장갑 추천해주세요 ㅜㅜ [3] 메키 2010-12-23 872
10293 비발디파크 내 렌탈&리프트 가격 왜이렇게 싸죠???? [9] 잦뉴비 2010-12-23 1624
10292 오늘주간 혹은 야간에 용평 라이딩하신분 날씨어땠나요? [1] 리버스엣지 2010-12-23 578
10291 고글 전면 렌즈에 붙은 제설기눈 .... [6] 눈이차갑다 2010-12-23 656
10290 냅핑고글 질문,,, [2] 용뽕~ 2010-12-23 850
10289 스모킨10~11슈퍼파크ctx어떤가요? 허접개허접 2010-12-23 632
10288 하이백 굽힌뒤 카빙효과 [10] ♡꽃허밍♡ 2010-12-23 1030
10287 파워텍터 보호대 구입하기로 맘 먹었습니다 [3] 보더매냐 2010-12-23 798
10286 보더앤스키님에 의해 게시글이 삭제되었습니다. [3] 보더앤스키 2010-12-23 66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