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작년이 2년차였는데 역캠 타다 처음으로 오가사크 ct를 질렀습니다....
라이딩 좋고 다 좋은데...트릭이 좀 부족한거 같아서 흑우답게 올해 rt7을 질렀습니다...
그런대 금욜날 개장빵가서 rt7을 타봤는데....어째 오가사카ct랑 별 차이가.안느껴집니다 ㅠ
이 두 데크의 차이를 아시는 분 계실까요?
아직 초보라 그런지 옆그레이드 한거 같은 불길함이 들어서 속이 썩어 뮨드러집니다 ㅠ
엮인글 :

임흥흥

2020.11.29 11:14:17
*.101.192.22

두가지 다 가지고 있었는대 트릭쪽이면 rt로 가는게 맞습니다. Ct로는 트릭이 좀 버거워요(괴물제외) 반대로 라이딩 및 올라운드 위주시면 ct가 맞구요 그래서 저는 ct-iz를 탑니다

무주광남

2021.03.08 02:01:42
*.38.94.251

ct-iz 느낌 어떤 가요?
ct에서 기변해볼까하는데...

아이폰6

2020.11.29 11:16:07
*.40.227.11

화이팅. 저도 둔해서 그래요. 몇개 덱 타봐도 무겁다 가볍다. 허리가 단단하다 잘뒤틀린다. 기울기줬을때 훅말리면 사이드컷이 작나보다 끝.

낙엽으로원런

2020.11.29 12:36:07
*.38.46.53

RT7이 허리쪽이 말랑해서 토션주기는 더 편할듯합니다

주인아저씨

2020.11.29 14:11:51
*.255.212.70

초보때는 조금만 하드해도 힘들고, 그래서 힘들기 때문에 둘다 안되면 둘다 비슷한 느낌적인 느낌을 받는듯도... 저도 입문이라서 하드한건 기술자체가 불가능한듯합니다. 그냥 저는 편하게 말랑한거 탑니다.

 

어떤트릭을 하시는데 불만이 있으신가요?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40503
228148 용평시즌권 질문요!! [4] 용퐁 2020-11-29 437
228147 휘팍 왁싱관련 [5] 나묘 2020-11-29 509
228146 11월30일 휘닉스파크 렌탈샵 [7] 와히요여 2020-11-29 591
228145 스탠스줄자로 잴때!!! file [10] miracle. 2020-11-29 785
228144 곤지암 웹캠 [3] 햄스터보더 2020-11-29 516
228143 장비좀 사려고 하는데 괜찮을까요? [14] 지누지누지누 2020-11-29 801
228142 해머입문 사버우드 사이즈 [12] 강볼이 2020-11-29 486
» Rt7과 오가사카 ct.... [5] 사악고양이 2020-11-29 735
228140 차가 모닝이신분들 장비운반에 어려움 있으신가요? [20] 조낭 2020-11-29 919
228139 헬멧 사려고하는데 사스콰치? file [9] 세3 2020-11-29 700
228138 내일 용평 슬로프 호크랑 비교하면? [11] 이여자가어딜 2020-11-29 697
228137 보린이 스탠스 각도, 폭 질문 file [8] 전투기머장 2020-11-29 782
228136 세나 궁금해서 문의드립니다 [18] 십세진 2020-11-29 817
228135 데크를 구매했는데요 [10] 난닝맨 2020-11-29 527
228134 Ix9고글 질문점요 [7] 꿈나무1 2020-11-29 475
228133 슬로프에서는 바라클라바만? [19] 소크라치게놀란 2020-11-29 1211
228132 XLT+퀀텀+말라뮤트 [18] ysk3612 2020-11-29 724
228131 바인딩 볼트 체결 file [5] 왕보린이 2020-11-29 566
228130 여성용 바인딩 결합봐주세요! 2 밑에서 다시찍었어요! file [20] 진주와함께춤을 2020-11-29 574
228129 알펜시아는 야간개장 언제부터 하는지 아시나요? [2] 앵뿌 2020-11-29 47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