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평창역 무료주차

조회 수 485 추천 수 0 2020.11.29 21:07:03
평창역 무료주차 가능한가요

아님 도로에 두어도 딱지 안끊는지

차를 역에 좀 두고 스키장 다닐까하는데
엮인글 :

눈꽃마을

2020.11.30 01:08:29
*.38.90.149

대관령 면에도무료주차 됩니다.

평창 오대산역에도 되고요.

삼귀욥살

2020.11.30 10:27:56
*.230.1.148

로드뷰 땡겨보셔요. 평창역은 무인유료고 길가로 주정차 있는데 흰색 실선이네요.

선택은 작성자분이~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39272
228186 해머데크 질문드립니다 [9] 솜설탕 2020-11-29 620
228185 1920 PXV 클리어렌즈 질문드립니다. [6] 태디 2020-11-29 925
228184 오늘 용평 다녀가는데 마스크 질문있습니다. 바틀 2020-11-29 488
228183 평창역 무료주차 때때 2020-11-29 590
» 평창역 무료주차 [2] 때때 2020-11-29 485
228181 고글에 김서림 [3] 하쿠나마타... 2020-11-29 668
228180 스탠스 질문입니당 [9] ㅈㅊㄱㅇㅇㅇ 2020-11-29 512
228179 트릭에 적합한 데크는 무엇이고 플랙스가 어느게 좋을까요? file [4] 고고씨잉 2020-11-29 597
228178 비씨스트림 dr 162와 비슷한 데크가 또 없을까요? [1] 강디 2020-11-29 611
228177 용평다녀오신분들 혹시 이것도 입장불가인가요 ?? file [7] 탕정차도남 2020-11-29 978
228176 코로나 마스크 대신 바라클라바는 안되는거죠? [6] 용용 2020-11-29 894
228175 첫 장비 추천해주세요! (여성용) [17] holain 2020-11-29 517
228174 그트라이딩용 데크 부츠 바인딩 보드배고싶어 2020-11-29 565
228173 용평 11/28 영상 지워졌나요? [11] Happyy_ZOO 2020-11-29 686
228172 휘팍 12/2일날 강원권역 서틀 할까요? [5] 이너드힐 2020-11-29 587
228171 바인딩 센터링좀 봐주세요~~~ ㅠ file [8] 와히요여 2020-11-29 769
228170 오클리 플라이트덱 문의 드려요~ [11] 룡보더~ 2020-11-29 502
228169 휘팍 파노라마 개장 언제쯤일까요? [3] noey 2020-11-29 582
228168 스마트폰 짐벌 추천좀 해주세요~ [4] 햄스터보더 2020-11-29 504
228167 오늘 학동에서 보드 바인딩 부츠 샀는데여 잘산곤가여 [14] 유고릴 2020-11-29 7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