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고민끝에 fcs 전향 입문으로 구매하려는데
179 70입니다
2년차라 잘타진 못하구요
162사이즈 괜찮을까요?
엮인글 :

cocoon

2020.11.30 22:55:20
*.70.31.135

괜찮은데 더 긴것도 맞으실듯요

낙엽으로원런

2020.11.30 23:20:58
*.38.46.53

162 딱이신듯요~

키노83

2020.12.01 10:29:28
*.7.15.75

좋으십니다~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39776
228286 도넥 플럭스+피텍스 어떤가요?! [9] Crazypig 2020-12-01 997
228285 안녕하세요! 새 데크 구매했는데 얼룩같은게 있는데 이게 뭘까요,,?? file [20] youngjju 2020-12-01 874
228284 제 스펙에 데크 길이는 어떻게 되나요? [9] 고고씨잉 2020-11-30 629
228283 보드복이 다 품절이네요ㅠㅠ [9] Cimu 2020-11-30 1053
228282 안녕하십니까 보린이 장비 질문하나 물어보겠습니다! [20] 천만영화 2020-11-30 488
228281 드라이브x 열성형 되나요? [3] 히또뜌 2020-11-30 419
» 오가사카fcs 사이즈 질문 [3] 강볼이 2020-11-30 510
228279 부츠사이즈 [13] 유고릴 2020-11-30 527
228278 바인딩 하이백 에보면 고무같은거 구매할수있는데 있나요 ?? [5] lambda 2020-11-30 594
228277 휘닉스 리프트권 무료 조건이요 [9] 설청화 2020-11-30 699
228276 안녕하세요 형님들 많은 조언 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11] 김밥2 2020-11-30 489
228275 웰팍 시즌권 교환권 방식 질문 드립니다! [5] 김준디 2020-11-30 512
228274 보드크로스 여자 부츠 [6] 처음읽는미국사 2020-11-30 682
228273 바클위에 마스크착용 검사하나요? [15] 블루러시안 2020-11-30 951
228272 금손이신분들 ㅠㅠ 첫 데크사고 ppf셀프시공 하려고하는데 [5] 쭌쭈니꺼 2020-11-30 672
228271 부츠백을 사려하는데..무엇이 좋을까요? [13] 슈퍼소닉 2020-11-30 629
228270 줌포스1 260에 유니온 포스 사이즈 [2] 욤뇽뇽뇽 2020-11-30 520
228269 나이트로벤처 어떤가요 [2] 킹두루미 2020-11-30 529
228268 데페 우드에 유니온 str 정도면 [6] KGH 2020-11-30 513
228267 리프트 거리두기 하는거 설마 개장하고도 할까요..? [14] 꼬물이꼬미 2020-11-30 8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