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헝그리보더닷컴 이용안내]

아까 잠깐 눈발이 보이다가요... 2021스타트 겸사겸사 했네요...


존명

2020.12.02 10:01:05
*.197.5.193

둔내터널 지나면 눈이 보일지도 모릅니다.

퀵고스트(실력없이매년나이만)

2020.12.02 10:12:34
*.52.101.213

살짝 살짝 보였다 안보였다 하네요...--터널부터 눈발이에요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수 조회 수
공지 [자유게시판 이용안내] [65] Rider 2017-03-14 43 416714
203150 왜 겨우 [13] 어드반. 2020-12-02   869
203149 올해 라이딩스타일은 카시 file [27] 아추추추워 2020-12-02   2466
203148 희팍 첫빵ㅋㅋ file [10] 붉은표범 2020-12-02 5 2106
203147 마스크때문에 안경 습기 차시는분들!! [8] 바쿄신 2020-12-02 1 1772
203146 올시즌 일정및 계획 변경 [16] 누크 2020-12-02 1 1266
203145 진짜 리프트줄 서는데서 스피커로 노래 켜놓으시는 분들 ㅡㅡ [27] 다마★ 2020-12-02 7 2772
203144 다들 스키장에서 점심은 어떻게 해결하세요? [36] 삼증아미 2020-12-02 2 2439
203143 눈발이 날려요 [4] BRTNT6 2020-12-02   613
203142 금요일날 건강검진 하고 곤지암에 시즌권 찾으러 가야겠네요.. [8] pepepo 2020-12-02   534
203141 족발 쥐라니 넘 충격적이네요.. [8] 감자도리도리 2020-12-02 1 1744
203140 제작 들어갑니다~ file [30] 최첨단삽자루™ 2020-12-02 25 1976
203139 광주에도 눈이... [6] 한현호 2020-12-02 2 880
203138 코로나... 다른스키장도 다 이런가요? [10] 해오우 2020-12-02   2293
203137 슬슬 뉴스에 오르락 내리락 file [10] 라이딩의민족 2020-12-02 4 1999
203136 다크호스s님 자켓 나눔 인증~~ file [9] *맹군* 2020-12-02 4 451
203135 비발디 마스크 착용 규정임니다. [6] Victoria♡ 2020-12-02 5 1666
» 횡성휴게소쪽-2021 시작은 눈맞으며... file [2] 퀵고스트(실... 2020-12-02   1671
203133 용평 리프트권 할인 [14] 텐즈 2020-12-02   1024
203132 차량용 데크 거치대 지름 인증 file [29] thrust 2020-12-02 4 1448
203131 무주는 오픈일 공지가 안뜨네요... [5] 삐요오쓰 2020-12-02   58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