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대명이 재즈 테크노까지 열어주고
강촌은 드래곤

내일 대명에 사람많겠죠? ㅠ

강촌 드래곤은 슬로프가 어떤지 잘 모르겠네요ㅎㅎ
엮인글 :

이클립스♠

2020.12.03 10:41:56
*.195.158.97

대명은 사람은 많아도 리프트 탑승인원 제한이 없어서...의외로 테크노쪽은 갠찮을수도 있지 않을까 싶습니다.

그럼에도 전체적인 인원은 아무래도 강촌이 훨씬 한산은 하겠죠. ^^

송시코기

2020.12.03 11:37:44
*.169.11.73

강촌 드래곤보단 그래도 재즈쪽이 나을것 같습니다

도깨비보더

2020.12.03 12:21:43
*.62.169.191

대명으로 가시는게...ㅎ

머리위에오리하나

2020.12.03 13:53:27
*.92.252.243

강촌추천드립니다

제가 대명갈거라,,,ㅎㅎ

Iris최

2020.12.03 14:24:20
*.36.156.78

ㅋㅋ
내일 테크노 잘 썰어볼게요~~

머리위에오리하나

2020.12.03 15:57:50
*.70.52.222

허허 안보시길 바랍니다 ㅎㅎ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38315
228485 비발디 타임패스 질문드립니다. [3] 교촌허니콤보 2020-12-03 592
228484 여자 보린이 장비 구매하려고 합니다아!! [25] 굴러다니는... 2020-12-03 563
228483 12월4일 휘팍 리프트권 뭐가 싸요 [4] 아재보더전... 2020-12-03 563
228482 비발디 이벤트 문의 file [6] 모찌형 2020-12-03 669
228481 세메다인 질문드립니다 [4] 프리스타일2020 2020-12-03 700
» 첫보딩 몸풀러 아디로갈까요? (대명 vs 강촌) [6] Iris최 2020-12-03 535
228479 아틀라스 evo..최근에 구입하신분 [4] 지산구피보더 2020-12-03 807
228478 지산에 스노우보드 왁싱샵잇을까요!? [10] 히릿콩 2020-12-03 1100
228477 슬로프 뷰 이쁜 콘도 있을까요? [6] 안호희 2020-12-03 560
228476 데크 붓아웃 문의 드립니다 file [9] 김준디 2020-12-03 524
228475 이거 뭐죠?? 플럭스 푹긴푹신한거.. file [11] 헤머해머해 2020-12-03 644
228474 686 직구 플립 2020-12-03 525
228473 12월 5일 어디로 가야할까요? [3] 산마리노 2020-12-03 727
228472 발등이 좀 높고 발볼이 좀 있는데 편한부츠머가있을까요 ??ㅠㅠ 발바닥고통 [8] 봉구수밥보검 2020-12-03 642
228471 무주 개방형 락커 써보신분... rhrkaaus 2020-12-03 197
228470 무주 내일 개장하나요? [4] 뮤크박스성훈 2020-12-03 523
228469 휘팍 정설시간 아시는분 계실까요? [6] 펭수빠 2020-12-03 587
228468 방수후드 착용 어떤가요? [4] 인천초보21 2020-12-03 625
228467 바인딩 각도 조절하는 이유 [8] 했쨩 2020-12-03 991
228466 무주 시즌권 양도받으면 [2] Tyin 2020-12-03 5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