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안녕하세요! 내일 연차내고 비발디 or 무주 가보려고 하는데요. 시즌권자가 아니라서 리프트 가격 알아보던 중 무주는 아직 홈페이지 업데이트가 안되어 있고ㅠ 비발디가 타임패스가 있더라구요! 

지방에서 가는거라 6시간권 하려고 하는데 혹시 정설타임 포함인지 질문드립니다.

예) 12시30분 입장 ~ 20시30분 퇴장(16:30~18:30 정설) 가능한건가요?

엮인글 :

라이딩의민족

2020.12.03 12:11:54
*.39.69.147

잘모르겟습니다 비발디에 전화로 문의해보세요 

winkle⭐️

2020.12.03 12:57:33
*.62.188.189

비발디도 타임패스 생겻어요??
타임패스면 정설시간 제외해주겠죠 ~ !!
확인은 못해봤습니다 ㅎㅎ;

머리위에오리하나

2020.12.03 13:35:40
*.92.252.243

정설은 보통 뺴줍니다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38424
» 비발디 타임패스 질문드립니다. [3] 교촌허니콤보 2020-12-03 592
228484 여자 보린이 장비 구매하려고 합니다아!! [25] 굴러다니는... 2020-12-03 563
228483 12월4일 휘팍 리프트권 뭐가 싸요 [4] 아재보더전... 2020-12-03 564
228482 비발디 이벤트 문의 file [6] 모찌형 2020-12-03 669
228481 세메다인 질문드립니다 [4] 프리스타일2020 2020-12-03 700
228480 첫보딩 몸풀러 아디로갈까요? (대명 vs 강촌) [6] Iris최 2020-12-03 536
228479 아틀라스 evo..최근에 구입하신분 [4] 지산구피보더 2020-12-03 807
228478 지산에 스노우보드 왁싱샵잇을까요!? [10] 히릿콩 2020-12-03 1100
228477 슬로프 뷰 이쁜 콘도 있을까요? [6] 안호희 2020-12-03 560
228476 데크 붓아웃 문의 드립니다 file [9] 김준디 2020-12-03 524
228475 이거 뭐죠?? 플럭스 푹긴푹신한거.. file [11] 헤머해머해 2020-12-03 644
228474 686 직구 플립 2020-12-03 525
228473 12월 5일 어디로 가야할까요? [3] 산마리노 2020-12-03 727
228472 발등이 좀 높고 발볼이 좀 있는데 편한부츠머가있을까요 ??ㅠㅠ 발바닥고통 [8] 봉구수밥보검 2020-12-03 642
228471 무주 개방형 락커 써보신분... rhrkaaus 2020-12-03 197
228470 무주 내일 개장하나요? [4] 뮤크박스성훈 2020-12-03 523
228469 휘팍 정설시간 아시는분 계실까요? [6] 펭수빠 2020-12-03 587
228468 방수후드 착용 어떤가요? [4] 인천초보21 2020-12-03 625
228467 바인딩 각도 조절하는 이유 [8] 했쨩 2020-12-03 991
228466 무주 시즌권 양도받으면 [2] Tyin 2020-12-03 5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