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주말야간 24시까지인건 확인했는데 일요일이 주말로 들어갈까요?
엮인글 :

STEMCELL

2020.12.04 21:47:00
*.38.90.236

주말은 금 토 입니다. 이번주 일요일은 주간만 합니다.

제레미킴

2020.12.04 21:49:58
*.36.132.250

감사욤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41379
228651 엣지/왁싱 둘중에 하나만 한다면 [9] 안호희 2020-12-04 488
228650 플로우 바인딩 질문드립니다. [6] 처음처럼.. 2020-12-04 514
228649 데크 길이 1-2cm 차이가 클까요? 데크선택좀 부탁드립니다. [8] 트랜샷 2020-12-04 753
228648 데크에 바인딩 볼트자리 뚫어주는 업체있나요? [10] 탁구왕 2020-12-04 491
» 휘팍 운영시간 질문입니다 [2] 제레미킴 2020-12-04 447
228646 데크 수명은 몇년 정도인가요? [9] 제현짱짱123 2020-12-04 785
228645 장터에 요넥스llr제품이 올라왔는데 [5] 령이a 2020-12-04 399
228644 볼컴 자켓 질문 [6] 이메시 2020-12-04 671
228643 휘팍은 임시시즌권 발급이 안되나요? [5] 허현진 2020-12-04 532
228642 웰팍 어플 [2] 바쿄신 2020-12-04 361
228641 드디어 새 데크를 받았는데 한번 봐주세여! file [11] 독학하는보더 2020-12-04 663
228640 요즘 데크 사면 왁스 안먹여서 나오나요?? [5] 벌집 2020-12-04 481
228639 살로몬 오피셜같은 갓 가성비 데크 [6] 쉐필드 2020-12-04 587
228638 휘팍 16,17일 리프트 이용시간 아시는분 계신가요? jinjin81 2020-12-04 634
228637 투팍시즌권 -소인무료 시즌권 [2] modelist 2020-12-04 200
228636 하이원 시즌권 양도 시 필요한 서류가 뭐있나요? [1] 눈위의미사일 2020-12-04 433
228635 파워텍터 사이즈.. [4] 호이잉 2020-12-04 518
228634 스텐스 넓이 질문 [4] 강볼이 2020-12-04 593
228633 부츠가작아요 ㅠ ㅠ [11] 왕코보더 2020-12-04 551
228632 휘팍정설시간은없는건가요? [3] 석남동석이 2020-12-04 5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