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불-독

2020.12.05 22:45:37
*.117.32.82

어딜 가든 단품도 렌트 됩니다!
단 스키장내 매장 이용시 할인권 있어도
할인은 대부분 세트만 할인 가능 할 겁니다!

터터남

2020.12.05 22:51:08
*.39.205.236

아 그럼 혹시 부츠만 얼마정도 하시는지 알고계신가용?!

헝그리제이슨

2020.12.05 22:53:04
*.165.34.38

5천원?

터터남

2020.12.05 22:55:44
*.39.204.24

아 감사합니다!

불-독

2020.12.05 22:57:40
*.117.32.82

웰팍은 모르겠고 휘팍 8000이었던걸로 기억합니다

불-독

2020.12.05 22:59:00
*.117.32.82

할인 안되면 스키장내보다는 밖이 더 저렴할겁니다.

터터남

2020.12.05 23:05:56
*.39.204.24

셔틀러라 ㅠㅠ 밖까지는 못갈거같아용 ㅜ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39780
228786 까진뒤꿈치 붙이는 테이프 추천좀 해주세요. [6] 고고나죠 2020-12-06 570
228785 리프트에서 묻은 기름때 어떻게 제거하나요.. [10] 파하사 2020-12-06 523
228784 킹발디가 뭔뜻인가요? [7] 카일리쌤 2020-12-06 714
228783 스티커 개인제작 문의요!! [2] 붕어오빠 2020-12-06 482
228782 마스크로 인한 고글 습기가 문제인거 같은데... [1] 안양꽃거지 2020-12-06 656
228781 혹시 오크밸리 베이스 강습은 있을까요? [2] 민틴 2020-12-06 327
228780 드레이크 리로드 프리스타일용으로 어떤가요 [2] 도토리협 2020-12-06 475
228779 인투이션 뼈이상도 커버되나요?? [2] 일해라곰돌아 2020-12-06 480
228778 시기 프로팀 vs 오가사카 FC-SW 天花 2020-12-06 518
228777 데크 허리 사이즈랑 부츠 사이즈 질문드립니다. 보드잘타꼬싶똬 2020-12-06 169
228776 드래곤 dx3 vs ixnine ix5 [3] 츄츄츄르레렙 2020-12-06 471
228775 버튼 구형 ICS데크와 호환 가능한 바인딩 PPCL 2020-12-06 204
228774 휘팍 셔틀버스 사이트 매시즌마다 재가입해야하나요? [2] noey 2020-12-06 381
228773 오투리조트 근처 렌탈샵 질문있습니당 [4] 슈우웅ㅇ 2020-12-05 405
228772 부츠 살로몬 말라뮤트 [12] 게니티 2020-12-05 468
228771 전향각 입문 뒷발 무릎통증 [5] 성동구허스키 2020-12-05 730
228770 바라클라바 방한마스크 일회용마스크..... [3] 바네스코 2020-12-05 630
» 혹시 웰팍에 부츠만 렌트되나요? [7] 터터남 2020-12-05 589
228768 비발디 락커 대리수령(?) 가능한가요? [2] 요리재료 2020-12-05 176
228767 다들 시즌중 장비보관어떻게하시나요? [7] 춘심아빠 2020-12-05 6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