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유니온 컨택 09-10 으로 구해서 타볼까 하는데... 라이딩 위주로 하려고 하거든요??

 

데크는 pnb1 쓰고 잇는데, 바인딩이 mission 이고, 부츠는 룰러 입니다...

 

부츠는 제가 비싸고 좋다는 부츠도 신고 싶은데 이상하게 발이 안맞아서 ㅠㅠㅠ

 

아.. ㅇㅒ기가 딴데로 빠졋네요...

 

제가 며칠전 카르텔 한번 써봣는데 진짜 미션보다 훨씬 좋은거 같더라구요 몇만원 차이 안나는데 이렇게 느낌이 다를수가...

 

미션은 좀 덜렁거리고 물렁한 느낌인데 카르텔은 좀 단단하고 꽉 잡아 주는느낌?

 

근데 카르텔을 살지 유니온 컨택을 살지 고민입니다...

 

둘다 이월 09-10 제품 생각중입니다.. 아님 중고라도,...

 

미션 빨리 팔아 치우고 싶네요... 제 바인딩이 이렇게 물렁한건줄 몰랏네요...ㅠ

 

유니온 컨택이면 버튼에서 어느정도 급인가요? 버튼 솔직히 가격만 비싸구.... 이름값만...ㅠ

 

유니온 컨택으루 09-10 제품 라이딩용으로 어떤지 여쭤봅니다...

 

그리고 잔고장같은건 없는지두요...

 

 

엮인글 :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40059
10366 eg2고글 추천 부탁드려요 [4] 보드 좋아 2010-12-24 651
10365 하이원리프트권 파는곳없나요? [2] 하이  2010-12-24 615
10364 바운드 퀄팅 자켓 질문입니다! 에치피 2010-12-24 481
10363 반다나의 종류인데 도대체 뭐가 뭔지 모르겠네요..ㅠㅠ [2] 야미보스 2010-12-24 576
10362 자가용으로 원정가보신분... [7] 눈샤람 2010-12-24 525
10361 10-11 Phantom Ctrl [2] 나인 2010-12-24 545
10360 곤지암 상황 어떤가요? [2] soulight 2010-12-24 639
10359 휘팍콘도 숙박시 리프트할인 [1] 서른 2010-12-24 584
10358 베어스 오후타임 가볼까 생각중인데 완전 추울까요? [4] 낙엽시속40km 2010-12-24 654
10357 바인딩 토스트랩 질문이 있는데요 file [7] 주하주하 2010-12-24 564
10356 당일 지산 심야(12시~4시) 가면 괜찮을까요?? [7] 오두막유져 2010-12-24 565
10355 내일은 어딜가나 다 사람구경일까요? [4] 우랍찹숑 2010-12-24 594
10354 데크 선택 고민 (갑작스런 자동차세 ㅠ) [8] 르네시스 2010-12-24 728
10353 POC lobes 고글 습기 심하나요? [6] 북흐북흐 2010-12-24 1013
10352 살로몬 타이탄 CLV 데크 괜찮을까요??? 오두막유져 2010-12-24 599
10351 버튼데크 feel2 정도면 어느정도인가요? [3] 여윤성 2010-12-24 674
10350 0910 EG2 레몬 vs 1011 EG2 mustard..?? [3] 농민 2010-12-24 754
10349 급한파...여러분은 머입고타시나요?? [16] 갱스터오렌지 2010-12-24 783
10348 남색(민무늬) 쟈켓에 어울릴 바지색 추천요 [1] 붕붕이_912839 2010-12-24 568
» 버튼 미션 09-10 쓰고 잇는데요... 유니온 컨택으로.. 왕초보_v 2010-12-24 6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