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니데커탈론 275사이즈신는데..
플럭스 xf 바인딩 사이즈를 어떻게 하면 좋을까요?...
엮인글 :

KGH

2020.12.08 00:35:13
*.103.48.83

m 사이즈 하셔야하지 않을까요?

말벌

2020.12.08 00:56:25
*.72.15.107

미듐이여

NEKSA

2020.12.08 07:34:53
*.12.157.201

275면 미듐입니다

낙엽으로원런

2020.12.09 00:30:47
*.38.90.17

M 딱 맞아요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41666
228991 내일 낮에 어디루갈까요 [6] 애기달코미 2020-12-08 465
228990 살로몬 말라뮤트 사이즈 질문 [10] 보린잉 2020-12-08 475
228989 웰팍 슬로프 이름 관련 초고난이도 질문입니다 [3] 스키타는호랭이 2020-12-08 474
228988 부츠 정강이 통증 정상인가요? [10] 꾸꾸까까123 2020-12-08 1360
228987 올해 베이스 옮겨 봤는데... [9] 극명 2020-12-08 467
228986 전향각 입문.. 여기 아픈거 맞나요?ㅠ [8] 핫도그손가락 2020-12-08 771
228985 보드복 조거팬츠 [6] 크리스토퍼논란 2020-12-08 573
228984 여자사람이랑가는데요 [12] 엣지야서주라 2020-12-08 672
228983 휘팍 렌탈샵 [1] 다토두 2020-12-08 332
228982 버튼 x 바인딩 사용하시는분 계시나요?! [6] 짱돌맹 2020-12-08 515
228981 바클+마스크 질문있습니다 [5] 스맘 2020-12-08 758
228980 휘팍 슬로프 [3] 보드많이어렵다 2020-12-08 474
228979 도렉 플럭스모델 바인딩추천좀해주세요! [10] Crazypig 2020-12-08 479
228978 보드복 이 둘중 너무 고민인데 추천 부탁드립니다!! file [23] pongpong 2020-12-08 834
228977 알펜시아 알파 경사가 타스키장 얼마정도 일까요?? [5] 제레미킴 2020-12-08 624
228976 용평 레인보우 파라다이스 [5] 낙엽밖에몰라염 2020-12-08 587
228975 지산 셔틀 문의드립니다. 그나 2020-12-08 171
228974 F2 우드에 유니온 플라이트프로 결합이 안돼요ㅠㅠ file [7] 펭수빠 2020-12-08 484
» 플럭스 바인딩사이즈,, [4] 빤때기쓸어 2020-12-08 442
228972 살로몬 XLT는 우드인가요? [14] 보드잘타꼬싶똬 2020-12-08 6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