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제네시스x단종 되었다고 해서 버튼 x와 플럭스xv와 고민중인데 버튼x는 사용해보신분을 아직 못봤네요 ㅠㅠ
엮인글 :

슈퍼소닉

2020.12.08 08:54:36
*.101.65.204

극전향이시면 버튼바인딩은 36도가 맥시멈입니다.
고려해서 구매하시기를 추천드립니다.

짱돌맹

2020.12.08 08:58:44
*.100.182.155

아 그건 또 처음 알았네요 ㅠㅠㅠ 답변 감사합니다!

Crazypig

2020.12.08 09:16:36
*.136.129.102

데크 버튼사용중이세요?! 이번에 나온 X는 est 시스템만 출시됐어요.. 전 작년꺼 x-base 사용중인데 너무만족하면서 사용중이긴한데 이번에 저도 다른브렌브 바인딩 생각하는중이라 ㅎㅎ xv는 거이 돌덩이라는 말도있고 ㅠㅠ

짱돌맹

2020.12.08 09:21:18
*.100.182.155

아 버튼 전용데크만 필요하군요 ㅠㅠ 저도 xv가고싶은데 발 피로도가 너무 심하다고들 하셔서 고민중입니다 ㅠㅠ

호빵맨33

2020.12.08 21:43:46
*.39.156.69

제가 제네시스x 사용하고 있어요.
좋은 제품인데 왜 단종인지 이해가 안가더러구요.....
우선 발목 부분을 꽉 잡아주는데 편하게 잘 잡아주고, 생각보다 가볍습니다.
그리고 발판도 푹신해서 편하긴 하구요.
개인적으로 친구 플러스 xf 사용해봤는데....
저하곤 안맞았습니다.(느낌이 딱딱하다고 해야 하나요???)
반응성을 따진다면 xf 이고, 약간 한템포 늦지만 편안한걸 찾으신다면 제네시스x 입니다

아이완

2020.12.14 17:00:03
*.98.242.250

바인딩 디스크 손톱깍기로 자르면 36도 이상으로 올라갑니다.

 

저는 앞발 42도로 세팅해서 사용 합니다.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41582
228991 내일 낮에 어디루갈까요 [6] 애기달코미 2020-12-08 465
228990 살로몬 말라뮤트 사이즈 질문 [10] 보린잉 2020-12-08 475
228989 웰팍 슬로프 이름 관련 초고난이도 질문입니다 [3] 스키타는호랭이 2020-12-08 474
228988 부츠 정강이 통증 정상인가요? [10] 꾸꾸까까123 2020-12-08 1360
228987 올해 베이스 옮겨 봤는데... [9] 극명 2020-12-08 467
228986 전향각 입문.. 여기 아픈거 맞나요?ㅠ [8] 핫도그손가락 2020-12-08 771
228985 보드복 조거팬츠 [6] 크리스토퍼논란 2020-12-08 573
228984 여자사람이랑가는데요 [12] 엣지야서주라 2020-12-08 672
228983 휘팍 렌탈샵 [1] 다토두 2020-12-08 332
» 버튼 x 바인딩 사용하시는분 계시나요?! [6] 짱돌맹 2020-12-08 515
228981 바클+마스크 질문있습니다 [5] 스맘 2020-12-08 758
228980 휘팍 슬로프 [3] 보드많이어렵다 2020-12-08 474
228979 도렉 플럭스모델 바인딩추천좀해주세요! [10] Crazypig 2020-12-08 479
228978 보드복 이 둘중 너무 고민인데 추천 부탁드립니다!! file [23] pongpong 2020-12-08 834
228977 알펜시아 알파 경사가 타스키장 얼마정도 일까요?? [5] 제레미킴 2020-12-08 624
228976 용평 레인보우 파라다이스 [5] 낙엽밖에몰라염 2020-12-08 587
228975 지산 셔틀 문의드립니다. 그나 2020-12-08 171
228974 F2 우드에 유니온 플라이트프로 결합이 안돼요ㅠㅠ file [7] 펭수빠 2020-12-08 484
228973 플럭스 바인딩사이즈,, [4] 빤때기쓸어 2020-12-08 442
228972 살로몬 XLT는 우드인가요? [14] 보드잘타꼬싶똬 2020-12-08 6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