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어제 제설좀 했다는데.. 탈만한지 정보좀 주세요...

 

날씨는 또 어떤지.....

 

이번 시즌 이제 시작하는거라.. 설레요.. ^^

엮인글 :

Jay Kay

2010.12.24 12:01:10
*.165.210.42

저두 궁금해요....곤쟘특파원님...

마음 같아서는 오후에 4시간만이라도 타구 오구 싶은데...

넘 춥구 바람때문에 슬롶이 어떨지 궁금하네요...단체두요...

새로 장착한 바인딩과 뉴부츠 사용해봐야 하는데....

단성맨

2010.12.24 12:33:11
*.216.89.197

어제 야간, 스카디 타고 왔는데..날씨 추워져서 슬롭상태 상당히 양호했습니다.

 

맨 오른쪽 제타2는 사람이 많이 타서 좀 설탕비스므리하게 되려고했지만..그래도 탈만하고,  윈디는 정말 좋았습니다. 게일은 약간의 자갈..하지만 타는데 크게 거스리지않을 정도.

 

하여간.. 10점만점에 7~8점은 주고 싶네요..

 

오늘도 날이 추워서 그렇지..슬롭은 추운만큼 괜찮을거라 생각합니다.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39329
10366 eg2고글 추천 부탁드려요 [4] 보드 좋아 2010-12-24 651
10365 하이원리프트권 파는곳없나요? [2] 하이  2010-12-24 615
10364 바운드 퀄팅 자켓 질문입니다! 에치피 2010-12-24 481
10363 반다나의 종류인데 도대체 뭐가 뭔지 모르겠네요..ㅠㅠ [2] 야미보스 2010-12-24 576
10362 자가용으로 원정가보신분... [7] 눈샤람 2010-12-24 525
10361 10-11 Phantom Ctrl [2] 나인 2010-12-24 543
» 곤지암 상황 어떤가요? [2] soulight 2010-12-24 638
10359 휘팍콘도 숙박시 리프트할인 [1] 서른 2010-12-24 582
10358 베어스 오후타임 가볼까 생각중인데 완전 추울까요? [4] 낙엽시속40km 2010-12-24 654
10357 바인딩 토스트랩 질문이 있는데요 file [7] 주하주하 2010-12-24 564
10356 당일 지산 심야(12시~4시) 가면 괜찮을까요?? [7] 오두막유져 2010-12-24 565
10355 내일은 어딜가나 다 사람구경일까요? [4] 우랍찹숑 2010-12-24 594
10354 데크 선택 고민 (갑작스런 자동차세 ㅠ) [8] 르네시스 2010-12-24 728
10353 POC lobes 고글 습기 심하나요? [6] 북흐북흐 2010-12-24 1013
10352 살로몬 타이탄 CLV 데크 괜찮을까요??? 오두막유져 2010-12-24 599
10351 버튼데크 feel2 정도면 어느정도인가요? [3] 여윤성 2010-12-24 674
10350 0910 EG2 레몬 vs 1011 EG2 mustard..?? [3] 농민 2010-12-24 753
10349 급한파...여러분은 머입고타시나요?? [16] 갱스터오렌지 2010-12-24 783
10348 남색(민무늬) 쟈켓에 어울릴 바지색 추천요 [1] 붕붕이_912839 2010-12-24 568
10347 버튼 미션 09-10 쓰고 잇는데요... 유니온 컨택으로.. 왕초보_v 2010-12-24 6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