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헝그리보더닷컴 이용안내]
도무지 보드 탈 수 있는 상황이 아닌거 같네요 ㅠㅠ

너무도 암울한 겨울이네요 ㅠㅠ
엮인글 :

세웅이

2020.12.13 12:45:20
*.181.203.180

저도 금요일에 환불하고왔네요 ㅜㅜ
이번 겨울이 많이 아쉽습니다..

개똥이네만물창고

2020.12.13 18:43:41
*.154.36.15

위추드립니다...
정말 어려운 시국이네요ㅠㅠ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수 조회 수
공지 [자유게시판 이용안내] [65] Rider 2017-03-14 43 417149
203870 아직 시즌 시작도 못했는데 시즌권 취소를 해야할까요ㅜ [3] 몽구모터스 2020-12-13 1 1202
203869 아이폰 찾아가세요 file [1] 밥풀악마 2020-12-13 3 828
203868 3단계 간다는거 같은데 ..스키장 폐장.. [3] 마칸 2020-12-13   3167
203867 일년에 낙이 사라 졌네요 [2] JIS 2020-12-13   915
203866 무주 설질 [3] 민재님파파 2020-12-13   917
203865 코로나 1030명......3단계.갈지도모르겟네요 [2] 나링 2020-12-13   1062
203864 녹 쓸어있을 제 데크가 보고싶습니다 [4] Groove. 2020-12-13 2 739
203863 오늘 펜스로 박혔습니다.. file [11] 검은토끼 2020-12-13 9 2519
203862 대다수 모르시는게,,,,3단계는 전국단위 동시 적용이에요 [5] 달료라개 2020-12-13   2334
203861 휘팍 야간~~ [1] 보드왕_915439 2020-12-13   660
203860 고글 습기에대한 아이디어~~ [1] *맹군* 2020-12-13   976
» 시즌권 환불 [2] 보드많이어렵다 2020-12-13 1 1117
203858 3단계 준비해야할듯... file [10] AllForU 2020-12-13 1 2742
203857 곤지암 보물찾기 file [3] 내맴이양 2020-12-13 4 1185
203856 고글 김서리방지 완벽터득 [9] 굿스노우보더 2020-12-13   1721
203855 쟈켓이랑 시즌권을 집에 두고왔어요..ㅠㅠ [10] 조선인KJ 2020-12-13 6 1627
203854 곤지암 가는 길... 안전운전! file [3] 퍼랭이 2020-12-13 4 1077
203853 슬픈 플랜B 구상ㅠㅠ [6] guycool 2020-12-13 2 1315
203852 코로나 1천명 돌파 - 1천 30명 file [7] 약물산 2020-12-13 1 1524
203851 비발디락커키 카운터에 가져다놀게요 file 달하나별둘 2020-12-13 2 5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