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헝그리보더닷컴 이용안내]
학교시험때문에 아직 시즌을 시작하지 못한 보린이입니다ㅜ

이번주끝나고 다음주부터 신나게 보드탈 생각하고있었는데

분위기상 3단계 갈거같네요ㅜ

3단계가면 이번년도는 사실상 포기해야될거같고

내년에도 어떻게될지몰라서 고민이네요

다음주부터 하이원근처 숙소 다 잡아놨는데ㅜ

주말보더라 하이원 몇번 못가는데 슬로프도 축소운영이라 시즌권 살지말지 고민 많았거든요ㅜ

이런쫄리는 분위기에 괜히 스키장다니는것도 눈치보이고

기사에서도 스키장가는사람들 개념없다고 욕 바가지먹는데

지금이라도 시즌권 환불 받을까요ㅜ
엮인글 :

ㅣ리우ㅣ

2020.12.13 12:24:03
*.142.56.54

저도 시험때문에 한 번도 못 가긴 했는데 전국 3단계는 아닐거라고 믿고 있습니다...강원도는 아닐거야...흑흑

오늘도빛나는

2020.12.13 12:27:53
*.159.55.109

3단계는 지역별이 아니라 전국이에요....

헐레벌떡

2020.12.13 13:26:24
*.230.71.51

시즌권  30에  락커비20마넌에   개시도못하고  아~~~~~~~~~~~~~놔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수 조회 수
공지 [자유게시판 이용안내] [65] Rider 2017-03-14 43 418412
203873 하...진짜 눈이 펑펑 내리니 스키장은 가고 싶고... [2] 오늘도빛나는 2020-12-13   1021
203872 3단계 빠르게 하는게 더 나아보이네요. [6] 오늘도빛나는 2020-12-13   1497
203871 3단계가 다가오는군요.. [11] 비타민부족 2020-12-13 5 1187
» 아직 시즌 시작도 못했는데 시즌권 취소를 해야할까요ㅜ [3] 몽구모터스 2020-12-13 1 1202
203869 아이폰 찾아가세요 file [1] 밥풀악마 2020-12-13 3 828
203868 3단계 간다는거 같은데 ..스키장 폐장.. [3] 마칸 2020-12-13   3167
203867 일년에 낙이 사라 졌네요 [2] JIS 2020-12-13   915
203866 무주 설질 [3] 민재님파파 2020-12-13   917
203865 코로나 1030명......3단계.갈지도모르겟네요 [2] 나링 2020-12-13   1062
203864 녹 쓸어있을 제 데크가 보고싶습니다 [4] Groove. 2020-12-13 2 739
203863 오늘 펜스로 박혔습니다.. file [11] 검은토끼 2020-12-13 9 2519
203862 대다수 모르시는게,,,,3단계는 전국단위 동시 적용이에요 [5] 달료라개 2020-12-13   2334
203861 휘팍 야간~~ [1] 보드왕_915439 2020-12-13   660
203860 고글 습기에대한 아이디어~~ [1] *맹군* 2020-12-13   976
203859 시즌권 환불 [2] 보드많이어렵다 2020-12-13 1 1117
203858 3단계 준비해야할듯... file [10] AllForU 2020-12-13 1 2742
203857 곤지암 보물찾기 file [3] 내맴이양 2020-12-13 4 1185
203856 고글 김서리방지 완벽터득 [9] 굿스노우보더 2020-12-13   1721
203855 쟈켓이랑 시즌권을 집에 두고왔어요..ㅠㅠ [10] 조선인KJ 2020-12-13 6 1627
203854 곤지암 가는 길... 안전운전! file [3] 퍼랭이 2020-12-13 4 107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