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19/20 팀투부터 이너가 엘리트 이너가 들어가는 걸로 알고 있는데,
그 이전 팀투에 비해서 많이 하드하다고 들었거든요.
혹시 비교 가능하신 분 계신가요?

제가 지금 메이시스를 가지고 있는데, 메이시스보다는 하드하더라구요.
3대장에는 비비지 못할거 같고,
셀렉트(?) 정도의 하드함일까요?
엮인글 :

Ellumi

2020.12.16 11:44:51
*.81.122.140

3대장 생각하시면 포커스 보아로..^^
플렉스바 넣으면 엄청하드합니다.
3대장 중 트던은 상대적이지만 완전 하드하진 않아요.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40199
229606 데페 우드 바인딩 결합 시 홀 위치를 어떻게 둬야하나요? [6] 이런젠장효호 2020-12-16 919
229605 마스크 어떤걸 많이 사용들 하세요 [6] 앵그리맨 2020-12-16 806
229604 POC 아이리스 스페어 렌즈요~ file 우리보더~* 2020-12-16 650
229603 낮은자세 힐턴시... 조언 부탁드립니다 file [7] 덕소개썰매 2020-12-16 1631
229602 혹시 데페 타입r 덕스탠스로 타시는분 계신가요? [4] 오쥬 2020-12-16 681
229601 손목 보호대 스트랩이면 될까요? file [11] 포커스pvp 2020-12-16 676
229600 크랭크 스마트헬멧 어떤가요?? [3] 함포고복 2020-12-16 664
229599 알파인 질문 드립니다. [21] 강촌짱 2020-12-16 601
229598 보드장갑 추천좀 부탁드립니다!! [10] 트리플백플립 2020-12-16 752
229597 지산 바인딩조정 [7] 킹두루미 2020-12-16 596
229596 말라뮤트에 플럭스xv 조합 너무 하드한가요? [10] ooopss 2020-12-16 671
229595 투팍 시즌권 환불할려는데. 연락이 안되네요 [4] 깡쥐다람쥐 2020-12-16 568
» 19/20이후 팀투 신으시는 분들 계신가요? [1] 공평동이차장 2020-12-16 654
229593 버튼 말라비타윙 vs 유니온 포스 트릭장비 [4] 대구탕탕 2020-12-16 457
229592 Ride 붓츠 끈 파손 file [7] 라라라라라라랄 2020-12-16 575
229591 전향과 덕 구분이 어떻게 되나요...? [19] 최리 2020-12-16 1140
229590 올해 웰리힐리파크 [3] 보드잘타고싶당 2020-12-16 716
229589 용평리조트 다녀왔는데 코로나 검사 해봐야 하는 건가요? [9] 동타 2020-12-16 883
229588 곤지암 주말 시즌권 양도 문의(시즌권 미발급 상태) [1] 지오애비 2020-12-16 478
229587 오투리조트 전문가님께 여쭙니다 ^^ [3] 이영석 2020-12-16 58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