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헝그리보더닷컴 이용안내]
비발디,화요일 밤샘 새벽4시까지~수요일 오전오후 2시간
주중 심백이라서 사람이 별로없어, 개인방역 크게 신경쓸일 없이 잘놀다 왔습니다. 다만 아쉬운점은 리프트 이용시 거리두기 제제가 별로 없네요

아무래도 알바생들이 나이어린 사회초년생이다보니 통제가 어렵다 생각되는데 자발적으로 2인 이하로 이용 했으면 좋겠네요 저는 혼자타거나ㅎㅎ 2명 이하로만 타고 놀다옸습니당 ㅎㅎ
엮인글 :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수 조회 수
공지 [자유게시판 이용안내] [65] Rider 2017-03-14 43 419957
204175 사회적 거리두기. file [20] 덜~잊혀진 2020-12-17 9 2767
204174 보드생활 통틀어 잘산거~~ file [15] *맹군* 2020-12-17 5 3714
204173 오투 오전 후기 file [22] 지누지누_ 2020-12-17 4 2262
204172 지난주 바인딩채우다가 멘붕이... [34] 야생원숭이 2020-12-17 3 2395
204171 [속보] 비수도권 스키장도 2.5단계 적용 9시 이후 운영 중단이라 ... [31] 빵꾸난지갑 2020-12-17 2 4831
204170 민망하지만~ 고글 나눔합니다... file [208] Nayeon 2020-12-17 184 2796
204169 자발적 검사 받고 왔어요(무증상) [26] 망아지얌 2020-12-17 4 2431
204168 3단계가면 서울 수도권만인가요? [19] 성우프린스 2020-12-17   2305
204167 코로나 답답 합니다 ㅠ [4] JIS 2020-12-17   1180
204166 바클비니 나눔 발표 file [7] Ellumi 2020-12-17 8 808
204165 문은 닫았는데 촬영은 뭔가!!! file [26] YP광식이형 2020-12-17 1 4314
204164 보드만 탈줄아는 당신들이 스팀을 아나 [18] 후진없음 2020-12-17 14 3685
204163 듣고싶다 [6] 난왜여기에 2020-12-17 2 1206
204162 와~~ 있던 사람 없던 사람 다 나왔나 file [37] 리틀 피플 2020-12-17 19 4911
204161 이번 토요일부터 9일간 스키 가려는데 [13] 효녀심청 2020-12-17 2 3228
» 스키장다녀왔습니다 맛잇다굴 2020-12-17 1 1926
204159 아오...나혼자 쉐도우복싱을.... [4] 꼬마늑대 2020-12-17   1296
204158 이번 코로나 사태에 대해서 부족하지만 한 말씀 드려봅니다. [22] 다크초콜릿 2020-12-17 35 3874
204157 12/17 출석부 [62] 빽승a 2020-12-17 7 505
204156 스키장 가려면... [12] 마틴밴티지 2020-12-16 12 277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