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170에 58kg , 발사이즈 245 남자입니다.

데크길이를 155~157로 보면될까요 ? 해머 입문 구매할생각입니다.

 

159까지 봐도될지 고민입니다.

엮인글 :

행율

2020.12.19 11:04:16
*.254.210.186

155 한표요.

강촌짱

2020.12.19 11:10:28
*.163.87.149

저도 155한표요

이시모프

2020.12.19 11:26:49
*.14.6.113

컨트롤 자신있으면 자기키에서 -10
컨트롤 아직 부족하다 자기키에서 -15

★워너비★

2020.12.19 13:18:22
*.148.54.30

입문데크로 사용하시다가 나중에 장비교체 하실얘정이시면  155~157 추천드리구요 ~

 

나중까지 생각해서 타시는거면 158~160 추천드려요

AkahoriHiroyuki

2020.12.19 13:24:25
*.38.34.1

전 키170 몸무게70 발240 모든데크155탑니다~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39571
229746 지산 13일 이후로 환불하신분 계신가요? [3] 마송 2020-12-19 542
229745 바이저 헬멧인데..안면까지 가려지는거 아시는분? [5] 호로롤롤 2020-12-19 597
229744 엣징하려는데 추천해주실 곳 있나요? [3] jaso 2020-12-19 479
229743 이거 에폭시?각이죠? file [5] KGH 2020-12-19 814
229742 엘나스 커버장갑 질문 드립니다. [3] 금냥이1 2020-12-19 520
229741 리프트 탈때 [1] 스타터킷 2020-12-19 471
229740 해머헤드 데크에 관한 질문입니다. [5] GhostTiger 2020-12-19 670
229739 휘팍 곤돌라 탑승인원 제한 하나요? [5] 슈퍼개구리 2020-12-19 510
229738 쓰락 265 플럭스 xv S 호환여부 문의 [6] 김부각 2020-12-19 870
229737 여자 해머데크 길이좀봐주세요~ [14] 하리보젤리 2020-12-19 785
229736 오투리조트의 헤드슬로프를 타보신분 계신가요 ? [1] 제육볶음 2020-12-19 728
229735 고글ㅡ 프레임 넓고 안쪼이고 넙쩍한 고글 어떤게 있나용 ?ㅜㅜ [6] 첫째부활 2020-12-19 667
» 장비 사이즈 문의드려도 될까요.. [5] 시기e 2020-12-19 501
229733 신뱅에 대한 궁금증 [9] 후진없음 2020-12-19 814
229732 여기다 여쭤봐도 되나요 바가지공자 2020-12-19 593
229731 휘팍 계신분~~ 인파어떤가요 [3] 난파선 2020-12-19 628
229730 베어스타운 야간권 환불 [1] 겸이이 2020-12-19 442
229729 영하 10도는 아이랑 스키장에서 놀기에는 춥겠지요? [14] 넘어지면아... 2020-12-19 781
229728 다운자켓... 추천 해주세요.. [2] 이보더 2020-12-19 396
229727 바인딩각도 변경 시점이 궁금합니다. [10] Tyin 2020-12-19 67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