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이번에 바인딩을 마운틴바인딩으로 바꿨는데
포워드린 넣는 방법이 따로있나요??
엮인글 :

핏츠

2020.12.21 13:41:08
*.38.24.2

하이백 뒤에 돌리는거 있습니다~

디디디닥

2020.12.21 13:45:00
*.101.66.236

고정이 잘 안된다는 말이 있어서용

꿈나무1

2020.12.21 14:07:45
*.38.54.25

고정 잘 되던데용ㅎ

핏츠

2020.12.21 15:04:55
*.62.212.18

고정 잘 됩니다~

익스나믹

2020.12.21 18:06:45
*.197.220.135

포워드린을 돌리는걸로하나요?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39197
229825 시즌권 양도시 양도비는 구매자부담인가요? 판매자부담인가요? [4] 낙엽만타요 2020-12-21 670
229824 바인딩 각도에 대해 질문드립니다. [28] 서대유시진 2020-12-21 767
229823 내일 방역강화 어떻게 될까요 [1] NUDIE 2020-12-21 581
229822 하이원 흡연장 어디에요? [12] 삐찌뚜까 2020-12-21 2456
229821 보드 엣지부분이 좀 까끌하면 엣징 받아야되나여? [4] 몽구모터스 2020-12-21 706
» Sp 마운틴 바인딩 포워드린 [5] 디디디닥 2020-12-21 573
229819 레인보우 파라다이스 곤돌라말고는 올라가는 방법없나요?? [3] socoray 2020-12-21 767
229818 휘리릭팍 어플 없어진건가요?? [5] 댕간지 2020-12-21 770
229817 스키장 추천좀 해주세요 [12] 쌩초보입니다 2020-12-21 583
229816 보아부츠가 더 큰가요? [5] 박민정_986360 2020-12-21 928
229815 무주리조트 대실 되는 곳 있나요???? [11] 탁구왕 2020-12-21 724
229814 F2 우드와 티타날 선택고민 입니다. [3] 남자거든 2020-12-21 762
229813 데크 상판에 x자 무늬(?)가 보입니다 file [14] 신곱단 2020-12-21 843
229812 다들 중고 데크 거래 어디서 하시나요? [11] 팡수 2020-12-21 712
229811 트라이던트 265 바인딩 사이즈질문드려요 [4] NUDIE 2020-12-21 498
229810 새데크에 왁싱해야 하져?? [7] 재벌가망나니 2020-12-21 652
229809 용평, 알펜시아 인근 엣징, 왁싱샵 문의 [4] EVC 2020-12-21 589
229808 인투이션 부츠 이너 [4] 낙엽밖에몰라염 2020-12-21 796
229807 바인딩이라 부츠가 잘 채결 된건가요?? file [5] 창기병 2020-12-21 809
229806 입문자가 쓰는 카빙용 데크 추천좀해주세요 [11] 입문자김씨 2020-12-20 9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