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제가 10년전에... 블랙홀 바인딩을 사는데여 ....

 

이번에..........데크 리폼하고 반딩도 리폼 할라하느데;..............이제 왠일 디스크가 업어졋네여 ㅠㅠ

 

블랙홀이라느느 브랜드 주소도 모르겟고 ㅠㅠ

 

블랙홀 이라는 바인딩에 맞는 4홀 디스크가 먼지 아시는분 계시나여 ?ㅠㅠ

 

말들어보면 아무거나 껴 마추면 안된다고 해서여 ㅠㅠ 좀 아시는분!!!!!!!!!!!!!!!!!!!!!도와주세여 ㅠㅠ

엮인글 :

스키10년보드10분

2010.12.24 17:02:08
*.207.130.50

스키장 앞 렌탈샵 가셔서 안쓰는 디스크 싸게 팔라고 하시고 그자리에서 끼워보세요..

 

웬간하면 맞아요..

 

 

그나저나 10년된 바인딩을 아직까지 ;;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42070
10432 지산 보드복 많은 렌탈샵좀 알려주세요 [4] 욱쥐 2010-12-24 934
10431 데크보관 법좀 알려 주세요~! [3] 다부지게 2010-12-24 734
10430 bc stream S CUSTOM 데크 문의요... [3] 짜짜린 2010-12-24 1512
10429 샵이랑 데크교환 할까요 말까요.. [4] 럭셜. 2010-12-24 730
10428 성우 특파원 안계시나요? 날고싶다ㅠ 2010-12-24 619
10427 알펜시아 슬로프 여쭤볼께요~ [3] 최!강!기!아v10 2010-12-24 2275
» 음 궁금한게 잇는데 저좀 도와주실분......... [1] 초보트릭 2010-12-24 524
10425 버튼 커스텀/커스텀X 차이점이 무언지좀 알려주세요~!? [16] 턴하다꿍했쪄 2010-12-24 2407
10424 고수님들 고글 질문이요!! [2] 정민환 2010-12-24 585
10423 사이즈 큰 헬멧은 없을까요?ㅠ [3] payRisk 2010-12-24 791
10422 하이원 특파원님~ 사랑합니다!ㅋ [4] 크로마뇽인 2010-12-24 603
10421 살로몬 말라뮤트 부츠랑 잘맞는 바인딩추천부탁드립니다 [8] 이응수 2010-12-24 822
10420 롬 garage rocker 154~ [1] chrige 2010-12-24 1068
10419 bs360시 킥커 말려있으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4] 정열의펑크... 2010-12-24 659
10418 에어워크 고글 어떤가요? [8] vnfld 2010-12-24 4437
10417 스페셜2 할인률높은곳 좌표좀... [2] 음헤헤!! 2010-12-24 667
10416 오피셜 + 릴레이 + 플렛지.... [7] 톰보이컴 2010-12-24 669
10415 무주리조트에서 초보 가르칠려고 하는데요 [5] 자니 2010-12-24 706
10414 데님 보드복 바지 추천... [2] 날라보드 2010-12-24 1046
10413 데크 한계 체중은 어덯게 알수잇나요 [5] ㅇㅇ 2010-12-24 68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