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원래 네이버에 검색하면 나오는 엉/무 세트 구매했거든요. 나름 디자인은 충실해서 엉덩이 중간쪽에 삼각형모양 패드있고 옆골반? 쪽에도있고. 엉덩이도 무릎도 나름대로 갈라져있어서 보기에 움직임이 편해보이는? 재질이야 뭐 두꺼운 스펀지 메모리폼 이런 느낌이구요.
손목은 그냥 스케이트 손목보호대 사용중입니다. 파텍 제외하고 일반적인 보호대들은 구조가 다 비슷한거같더라구요.
어제 마지막개장때 트릭 처음으로 연습한답시고 뛰다가 몇번 날았는데 그때 엉덩이 보호대가 없는 옆엉덩이? 주사맞는 그 살많은곳? 그쪽으로 주로 떨어지더라구요. 물론 엄청 아픕니다. 이번달초에 완전 처음탈땐 수직으로 엉덩방아 찧었는데 회음부라하죠 거기가 겁나 아프더라구요.
제 친구는 꼬리뼈 제대로 박았는지 파텍엉보호대 바로 구매했습니다. 그리고 얼마전에 옆으로 넘어져서 갈비뼈아프다고 옷입는거도 힘들어하더라구요.
이런저런 이유로 쫄아서 좀 괜찮은 보호대 구매하고싶은데 파텍의 추천이 압도적이더라구요. 대신 가격도 압도적.. 엉무 세트가 15정도 상체만 27정도?? 합하면 42??? 제 재력으론 힘들거같고
적당한 가격대에 가성비좋은 보호대 뭐가 있을까요?? 손목은 나쁘지않아뵈서 그냥 쓸거고 엉 무 상체 이렇게 생각하고있습니다.
상체는 여러개 써봤는데 결론은 파텍 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