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중고로 구매했는데

혹시 엣징을 해야하는 상태일까요?

 

다른 곳은 아니고 딱 저 부분만 약간 갈린 느낌인데..

 

엣징이 필요하다면, 얼마정도 드나요?

 

감사합니다.

 

KakaoTalk_Photo_2021-01-08-13-30-04.jpg

 


호요보더

2021.01.08 13:53:52
*.209.31.170

얼핏봐도 해야 할꺼 같네요

삼귀욥살

2021.01.08 13:58:24
*.230.1.148

수제엣징 3~5만 기계 2~3만

저정도면 해야될 것 같아요.

키노83

2021.01.08 15:18:39
*.105.43.5

하시는게..나중에 파실때도 편하게..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41097
230391 이번시즌 전향각 입문... 궁금한 점이 많습니다 ㅠㅠ [20] niais 2021-01-08 1154
230390 바인딩 스트랩 고무부분 튿어짐 [3] 앵뿌 2021-01-08 504
230389 스탠스 질문이요 [12] 바나나우유우유 2021-01-08 818
230388 가죽글러브 따수운가요?? file [10] =worldwide= 2021-01-08 914
230387 토우스트렙..ㅜ.ㅜ [9] 사냥안해 2021-01-08 493
» 데페우드 엣징 file [3] 포키포크 2021-01-08 628
230385 웰팍근처 숙소문의 [7] 병수르~!! 2021-01-08 475
230384 보드를 구입하려고합니다 저랑 와이프. 데크 및 바인딩 데크길이좀 질문... [2] Cetus.. 2021-01-08 525
230383 쓰락시스 뒤꿈치는 남고 발등은 아프면..? [13] 펭수빠 2021-01-08 628
230382 웰팍 qr코드 사진찍은건 안되죠? Victoria♡ 2021-01-08 980
230381 무주리조트 근처 모텔 정보 공유 부탁 드립니다. [4] 네꼬_881841 2021-01-08 479
230380 알펜시아 로컬 님들? [6] 똥누다쥐낫어 2021-01-08 577
230379 2021트라이던트 이너 관련 고수님들께 물어봅니다 file [6] 호평라이더 2021-01-08 785
230378 에덴벨리 어떤가요?!?!? [8] 경주하원 2021-01-08 725
230377 오늘 휘팍가려고 하는데 스노우체인 감아야할까요? [7] 심봉쓰 2021-01-08 767
230376 비발디파크 가는 도로 현황 문의 [4] 민규민찬아빠 2021-01-08 494
230375 고글안쪽 필름 때시나요? [19] 몽구모터스 2021-01-08 1023
230374 스미스 홀트 XL사이즈 [5] 찌글 2021-01-08 668
230373 고글 추천좀 해주세요! [11] 오라로요려 2021-01-08 633
230372 더블보아 부츠가 원래 시간이 지나면 서서히 풀리나요? [17] 최리 2021-01-07 9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