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여기 주소가 학동로 337 , 11층 맞죠?

 

통화가 안되서 그러는데 여기 아직 운영하고있나요?

 

02-515-1318은 전화를 안받아서...

엮인글 :

J턴만5년째

2021.01.12 13:59:55
*.240.78.86

네. .. 한달전쯤 바인딩 수리했습니다.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42336
230574 혹시 에덴밸리에 [7] 왼발러 2021-01-12 637
230573 곤지암 시즌권 양도문의 [2] 햄스터보더 2021-01-12 489
230572 시즌권(무주) 재구입 방법있나요??? [3] 굿맨sS 2021-01-12 439
230571 버프 어떤제품 사용하시나요 [1] 당근2 2021-01-12 490
» 아머스포츠코리아(살로몬AS)센터 운영하나요? [1] 카이한센 2021-01-12 591
230569 소나타나 k5에 데크 3개와 운전자 제외 2명 타기 가능한가요? [21] 이런젠장효호 2021-01-12 790
230568 바인딩 세팅 문의 [6] 푸른눈아 2021-01-12 787
230567 올라운드 끈 vs 보아 [5] 걸어다니는낙엽 2021-01-12 810
230566 바인딩 각도 질문 있습니다! [6] 리오팬더 2021-01-12 908
230565 상체 보호대 많이들 쓰시나요? [14] 예감뿜뿜 2021-01-12 667
230564 트라이던트 뒷꿈치쪽 터침으로 as문의 결과 file [9] 호평라이더 2021-01-12 603
230563 영상 필르머 촬영관련 [6] 하다보면되겠지 2021-01-12 784
230562 XF 사이즈 질문 드립니다~! [4] toksin 2021-01-12 401
230561 직활강만큼 레일투 레일도 위험한 거 아닌가요..? [18] 최리 2021-01-12 782
230560 오클리고글교체요? file [10] 보드타는볼린 2021-01-12 587
230559 부츠와 바인등 둘중에 뭐가더 중요한가요? [38] 와히요여 2021-01-12 717
230558 1주일에 1-2번 보딩 시 부츠 말리실 때 [13] 우리보더~* 2021-01-12 485
230557 토턴시 뒷발 발목에 자꾸 무리가가네요.. [14] 나사나사 2021-01-12 596
230556 휘팍 시즌권 양도 문의드립니다. [1] 퐈리 2021-01-12 596
230555 아벨 원티 질문 드립니다 ! [8] 용마이다 2021-01-12 58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