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덕스탠스 키 168 60인대용

라이딩과 더불어 트릭을 겸하고 싶은데
현재 오가사카 fcs인데 라이딩은 굉장히 만족스러운데
트릭도 좀 하고픈데 너무 하드해서 진입이 쉽지 않아요 ㅜㅜ
뭐 트릭이라고 해도 라이딩에 겸하는 원에리나 쓰리 정도...?

데크 싸이즈나 모델도 추천해쥬시면 감사하겠습니다ㅎㅎ
엮인글 :

지누지누_

2021.01.18 22:20:14
*.143.69.66

DC PLY 어떠신가욥
그트급 말랑함은 아니긴 한데

p수상한놈q

2021.01.19 12:22:09
*.185.210.34

원에리나 쓰리 정도면 fcs로 그냥 하셔도 무방할 듯 합니다

연습이 중요한거죠~

친구놈도 fcs로 잘 돌리고 탑니다~

호로롤롤

2021.01.19 13:39:35
*.62.219.151

역시 장비는 문제가 없군요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41045
230911 여자 바인딩 질문이요! [2] Abuzi 2021-01-18 379
230910 인사노만 신으신분들 질문입니다 [3] 보드타는아카 2021-01-18 523
230909 뒷꿈치가 자꾸 뜨는데 복숭아 쪽에 넣는 바나나 같은거 살수 있나요 [3] 포딩이 2021-01-18 580
230908 첫 전향입문, 골반관련하여 질문있습니다ㅠㅜ [15] 퇴근하시지요 2021-01-18 649
230907 낼 무주 설질 나아지려나요? [2] 날아라슈퍼... 2021-01-18 548
230906 보린이 질문드립니다. [2] 슈퍼소닉 2021-01-18 687
230905 버튼과 써리투 부츠사이즈 문의드립니다 롤스박 2021-01-18 335
230904 베이스랑 엣지사이가 좀 벌어진건지 구분이 안가서 질문드려요 file [7] 멍코콤콤 2021-01-18 472
230903 눈밥만 느네요ㅠ [8] 아라온 2021-01-18 574
230902 발목 인대 파열 수술 받으시고 다시 보드타시는 분 계신가요?? [7] 우리보더~* 2021-01-18 475
230901 살로몬 퀀텀 사이즈 [4] 거북선 2021-01-18 625
230900 전향 카빙 힐턴시 다운 [6] 보드가젛아 2021-01-18 723
230899 고어텍스 3Layer 자켓 안에 입을 이너가 고민입니다.. [5] 라빈R 2021-01-18 1797
230898 전향각 한방트릭 질문 [6] 왕코보더 2021-01-18 666
230897 쓰락+ 플럭스 xf 쓰시는분들 질문좀요>.< [7] 쉐필드 2021-01-18 475
230896 헝글 리플이벤트 기간지나면 못받겠죠 ㅠㅠ? 빽승a 2021-01-18 169
230895 아까 왕발 30 , -30 질문했던 보린이입니다 [6] O눈썰매O 2021-01-18 787
» 라이딩+트릭용 데크 추천좀 해주세요! [3] 호로롤롤 2021-01-18 512
230893 여자 부츠+바인딩 어떤걸 추천하시나용 [1] ㅎㅈㅅ 2021-01-18 442
230892 여자 부츠+바인딩 어떤걸 추천하시나용 [6] ㅎㅈㅅ 2021-01-18 6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