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우선 장비는

 

데크 : 0809 사피엔트 에볼루션 157 (모샵 온라인 구매)

바인딩 : 0809 롬390 네온 (모샵 오프라인 구매)

 

문제는 0910 시즌후 장비보관을 위해 바인딩 분리를 시도했으나...

나사가 너무 꽉 박혀서인지 도저히 분리가 안되더군요.

나사 십자부분이 마모가 될정도로...

그래서 분리안한상태로 보관. -_-

 

2010년 12월 24일 10/11 시즌 첫 출격. (원래 이번시즌은 타기 힘들겠구나 싶었는데 급작스럽게 심야출격을... -_-)

 

장비에 큰 문제는 없었으나.. 컴백 홈 후에 장비를 한번 손봐야되지 않을까 하는 노파심에..

 

바인딩 분리를 어떻게 해야하나... 도움 좀 주세요..

 

그냥 샾이나 스키장 정비소에 맡길까요? -_-;;;;;

 

아... 데크 왁싱보관도 안했습니다 ㅎㅎ;;;

 

불쌍한 내 장비들 ㅠㅠ

 

 

엮인글 :

용아

2010.12.26 07:01:04
*.141.19.35

나사 헤드부분이 야마났으면....흠.....임펙이 정답이긴한데..... 바인딩 조이실때 너무 꽉조이시지말고 적당한 토크로 조이셨다가 느슨해졌다 싶으면 다시 적당하게 조이시는걸 추천합니다. 저는 그래서 매번 보딩하기전에 바인딩부터 조이고 시작한답니다.ㅎ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38353
10545 도와주세요 버튼 as받아보신분... [2] 김승용_1001758 2010-12-25 686
10544 성우 외환카드 만원의 서프라이즈, 카드 현장 발급 후 적용 가능한가요? [1] 너의자리 2010-12-25 924
10543 치프바인딩에 궁합 맞는 부츠는?? [2] 활강보더_10... 2010-12-25 652
10542 데크 스탠스 폭 질문입니다. [1] walking Dic. 2010-12-25 783
» 바인딩 탈부착 관련 문의드립니다. 도움좀 주세요 ㅠ [1] 눈동자 2010-12-25 591
10540 비발디파크에서.... [1] dusdlwl 2010-12-25 671
10539 짐트스턴 이거 좋은 브렌드 인가요?ㅎㅎ 리얼헝크리보더 2010-12-25 641
10538 이 아토믹 알리바이 연식이랑 정보좀.. file 마니 2010-12-25 727
10537 성우리조트 시즌 렌탈권에대해 묻고싶은데요 [2] 이민아 2010-12-25 593
10536 넥워머 사용하시나요? [5] 아노리우스 2010-12-25 1117
10535 스키보험 추천해주세용 [1] 아노리우스 2010-12-25 704
10534 라이딩할때 손 동작좀... [2] 캐안습보더^ 2010-12-25 670
10533 성우 심야철야 랑 보드라이딩관련 두개질문 ㅋㅋ [4] Supermaaan 2010-12-25 521
10532 왕초보친구에게 장비를 빌려줄수있다? 없다? [11] 왼손 2010-12-25 765
10531 하이원 시즌권 환불 ? 호나우럭 2010-12-25 765
10530 왕초보의 데크 길이 급질문~!! 도와 주세요~~ [11] Photophilia 2010-12-25 597
10529 베어스타운에 1000원짜리 보드-무인보관함-있던데요 BEST1 2010-12-25 593
10528 곤지암 렌탈샾 1타임 렌탈가격이 얼마입니까??? [1] rudgh98 2010-12-25 775
10527 짐 어덴 어때요.. [1] 5:19 2010-12-25 783
10526 무슨 트릭인가요?? [3] ㅇㅇㅇㅇ 2010-12-25 7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