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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녕하세요 이번에 전향 입문하면서 해머 준비하는 보린이입니다.
(데크는 노빌레 sbx로 장만했습니다 예 초보주제에 왕발인지라 흑....)
제가 길이만 긴 칼발형 왕발이라 그간 편하려고 300짜리 부츠를 신다 이번에 285 셀렉트 구매했습니다.
혼자 집에서 박스 열성형 한다고 쑈를 해대니 오! 이거 그럭저럭 신을만 하더군요
하지만 바인딩에 체결을 하고 보니까
아시는 분이 있을까요 플럭스 TM (L사이즈, 18/19)입니다
가스페달 최대한 집어넣고 힐쪽 페달 최대한 뺐지만, 튀어나온 부분 실측결과 (토 1.5cm/ 힐 3.8~4.0cm) 입니다.
(힐컵 조절이 안되는 플럭스라지만 이정도면 심하지 않나요!?)
원래 바인딩도 새로 하나 구매하려던 차였는데,
같은 제조사인 플럭스 XF를 M으로 사야하나 라는 고민이 드네요.
헝보 뒤지다 보니 옛 글에 셀렉트 285에 XF M사이즈 착용중이시라는 분 두분정도 보긴 했는데, 제조사 사이즈 표에선 L이고...
타 모델이지만 만약 규격이 비슷하다면, XF도 L사이즈 피팅 위처럼 될 것 같고....
그리고 토 쪽 양옆 유격도 좀 거슬리네요 사진보다 실제 심해요 ㅠㅠ
보린이라 경험이 부족해 지식이 부족합니다. 샵에 가서 피팅해보면 좋으련만 여건상 거의 불가능한지라 선배님들 고견 여쭙습니다!
p.s. 바인딩 사이즈 줄이면 힐컵과 베이스(?) 사이 간격이 줄고
토쪽 가스페달은 전진시켜 앞뒤 간격차를 맞출 수 있으려나 하는 고민입니다.
아니 근데 설마 막상 M은 또 반대로 극단적일까요!? 안돼 ㅠㅠㅠ
285 사이즈면 지금 L 사이즈 그대로 사용 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
사진으로 봤을때 크게 문제 되는것도 없어보이는것 같아요 .
튀어 나오는 차이 같은거 때문이면 M 으로 가면 더 심해질겁니다 .
그리고 부츠 ,바인딩 체결해서 앞, 뒤 튀어나오는거 보다 데크에 바인딩 꼽고 부츠 셋팅 해보셔야
정확한 셋팅값 나올거에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