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주로 라이딩에 한방트릭 추구하며

라운드덱 하드한 걸로 보고 있습니다.

153이랑 156 중에 해야 할텐데

마르고 가벼운 몸이니 153이 나을까요
엮인글 :

팝콘팡팡

2021.01.23 09:25:00
*.39.149.227

라운드 156 추천이요

제돌e

2021.01.23 09:36:08
*.148.8.134

라이딩 비중이 높으면 156이 적당해 보임당

墮落天使

2021.01.23 10:39:52
*.151.88.153

156 레쓰고~~~

 

스핏파이어

2021.01.23 16:58:43
*.38.35.239

체중상 153이 더 적절할 줄 예상 했는데.... 조언 따라 156 가겠습니다ㅠㅠㅋㅋㅋ

EYESHOT

2021.01.28 20:54:36
*.192.70.9

저같으면 148 합니다.

153은 무거워서 돌리기 힘들껍니다.

스핏파이어

2021.02.09 00:33:30
*.39.158.118

제가 사려는 모델은 하한선이 150이었고 그나마 수입이 안돼서 153이 최저치였습니다ㅠㅠ 이럴 바에 조언도 그렇고 아싸리 156  가는게 낫다는 생각에ㅠㅠㅋㅋㅋ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42424
231155 덕스텐스 라이딩 하시는분 바인딩 각도가 어떻게 되시나요? [25] 못난오리 2021-01-23 1093
231154 초보인데요.. 베어스 웹캠을 보고싶은데 어디서 볼 수 있을까요? [2] klklkl 2021-01-23 171
231153 라이딩 부츠 추천해주세요~! [11] toksin 2021-01-23 526
231152 휘팍 슬로프 오픈 몇시부터에요??? [1] piggun 2021-01-23 491
231151 스탠스 조정 질문 드려요!! [2] 선수폭격기 2021-01-23 524
231150 곤지암 현재 설질어딴가요? [3] 엑스마스(랜덤) 2021-01-23 624
231149 발목통증 질문요 [2] 바드네용 2021-01-23 569
231148 여자 헤머데크 입문하려하는데 사이즈 고민입니다 [12] 이녜 2021-01-23 506
231147 트라이던트 파손 as가능여부 file [19] Logan.k 2021-01-23 665
231146 비팍 휘팍 용평 [3] 라지엘 2021-01-23 534
231145 토턴시 말아올라가는 현상 질문입니다. [3] 넘어지면아... 2021-01-23 668
231144 베이스 상처 질문 file [2] 마미손 2021-01-23 477
231143 토코다리미 전압질문 [6] 베어스로 2021-01-23 618
231142 셀렉트 265에 xf나 아틀라스evo s사이즈 착용가능한가요? [4] 뭇색듬 2021-01-23 942
231141 데크허리 사이즈 질문이요 [5] asd1 2021-01-23 631
231140 ak, 엘고어, 아크테릭스 등등 입으시는 분들께 질문좀.. [8] ma-cho 2021-01-23 830
231139 웰리휠리 소아 할인문의좀요 [1] Kevin~☆ 2021-01-23 245
231138 등치 크신 0.1톤 넘는분은 해머덱 뭐 타시나요..? [14] 노빡꾸 2021-01-23 786
» 172cm에 62kg인데 적정 데크 길이 몇일까요 [6] 스핏파이어 2021-01-23 696
231136 휘팍 갈까요 비팍 갈까요 [2] 케로 2021-01-23 47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