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30개월 아이인데
소인 요금표 기준은 만3세(36개월) ~ 로 되어있는데
매표소에서는 애들끼리 상의하더니 소인 요금을 끊어야한다는데
서류 증빙하면 무료가 맞는거 아닌가요?
서울콜센터는 무료인거같다는데 (조식, 콘도는 36개월미만은 무료라고)
현장은 다를수도 있다는데 뭐가 맞는건가요??
엮인글 :

-DC-

2021.01.23 12:49:10
*.235.8.63

그냥 줘야하지 않나요?ㅋㅋ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42473
231155 덕스텐스 라이딩 하시는분 바인딩 각도가 어떻게 되시나요? [25] 못난오리 2021-01-23 1093
231154 초보인데요.. 베어스 웹캠을 보고싶은데 어디서 볼 수 있을까요? [2] klklkl 2021-01-23 171
231153 라이딩 부츠 추천해주세요~! [11] toksin 2021-01-23 526
231152 휘팍 슬로프 오픈 몇시부터에요??? [1] piggun 2021-01-23 491
231151 스탠스 조정 질문 드려요!! [2] 선수폭격기 2021-01-23 524
231150 곤지암 현재 설질어딴가요? [3] 엑스마스(랜덤) 2021-01-23 624
231149 발목통증 질문요 [2] 바드네용 2021-01-23 569
231148 여자 헤머데크 입문하려하는데 사이즈 고민입니다 [12] 이녜 2021-01-23 506
231147 트라이던트 파손 as가능여부 file [19] Logan.k 2021-01-23 665
231146 비팍 휘팍 용평 [3] 라지엘 2021-01-23 534
231145 토턴시 말아올라가는 현상 질문입니다. [3] 넘어지면아... 2021-01-23 668
231144 베이스 상처 질문 file [2] 마미손 2021-01-23 477
231143 토코다리미 전압질문 [6] 베어스로 2021-01-23 618
231142 셀렉트 265에 xf나 아틀라스evo s사이즈 착용가능한가요? [4] 뭇색듬 2021-01-23 942
231141 데크허리 사이즈 질문이요 [5] asd1 2021-01-23 631
231140 ak, 엘고어, 아크테릭스 등등 입으시는 분들께 질문좀.. [8] ma-cho 2021-01-23 830
» 웰리휠리 소아 할인문의좀요 [1] Kevin~☆ 2021-01-23 245
231138 등치 크신 0.1톤 넘는분은 해머덱 뭐 타시나요..? [14] 노빡꾸 2021-01-23 786
231137 172cm에 62kg인데 적정 데크 길이 몇일까요 [6] 스핏파이어 2021-01-23 696
231136 휘팍 갈까요 비팍 갈까요 [2] 케로 2021-01-23 47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