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89 0.5로 타는데
중고구매 했습니다 엣지는 건든적 없다고하셨는데
기본으로 되있는 각도같은거있나요
엮인글 :

조선인KJ

2021.01.24 17:48:59
*.161.90.47

홈피보면 사이드 88 베이스 1~1.5 였나..
암튼 사이드 기본각이 88인걸로 알고 있습니다

선인장님

2021.01.24 19:19:14
*.209.50.2

90도일거예요.
홈피에 88~89
되잇는건 잘해석해보면 사용시 권장각도입니다.
엣징하셔야해요.

디디디닥

2021.01.24 21:37:58
*.146.179.135

홈페이지 주소좀알수있을까요??

soulpapa

2021.01.25 10:49:51
*.84.20.179

요거 애매합니다... 제가 올해버전 소울은 아니지만 솔로 구매해서 사용하고 있습니다.

예전에 우연히 타본적이 있어서 맘에 들어서 올해 구매해하게 되었는데... 신재품의 경우 엣징안되서 오는것 같더라고요... 제가 자가엣징을 하고 있어서 전문가의 소견은 아님니다만, 주로 엣지88, 베이스 1도 사용하는데 최소다한 둘다 그 각도는 아니거나, 엣징이 고르지 않게 된것만은 확실합니다. 

그리고 홈피도 SUGGESTED 라고 적혀 있습니다.

하지만 예전 제품은 또 어떤지 모르겠어요... 여튼 엣징은 새롭게 하시는게 아무래도 좋다고 생각합니다~

 

선인장님

2021.01.25 19:02:47
*.38.33.61

https://www.sgsnowboards.com/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39395
231206 노즈테일에 보호제 발라 보신분? [1] 밍밍밍~ 2021-01-24 495
231205 쓰락 + 플럭스 쓰는분 데페 몇쓰세요? [7] 쉐필드 2021-01-24 702
» SG소울 기본엣지 각도같은거 없죠?? [5] 디디디닥 2021-01-24 685
231203 스탠스 위치 문의드립니다 [1] NOBRAKE. 2021-01-24 391
231202 외피 작은 부츠 어떤게 있나요 [6] NUDIE 2021-01-24 665
231201 오투리조트 근처 4명이 묶을 펜션추천좀 해주세요 [1] 레알헝그리보더 2021-01-24 462
231200 보드 길이 때문에 고민이예요. [7] 히카테 2021-01-24 495
231199 용평 렌2와 렌3 사이길 열려 있나요? [2] 피츠버그 2021-01-24 586
231198 크로스 언더 시 힐턴 엣지 미끄러짐... file [6] 무한무도리 2021-01-24 903
231197 데크 길이 질문드려요 [2] asd1 2021-01-24 380
231196 써리투 팀투 260 바인딩 사이즈 질문드립니다... S??? M??? [1] 때요 2021-01-24 492
231195 곤지암에 500원 넣고 보드 넣는 곳 있나요? [2] 564 2021-01-24 506
231194 지산 작년이나 코로나전에 서울쪽 노선 가지고 계신분 있을까요 욜라빠른토끼 2021-01-24 185
231193 에덴밸리 포토스팟 문의드립니다! [2] 폰개뜨거 2021-01-24 179
231192 조작성이 좋은 데크 [15] 기억될리멤버 2021-01-24 753
231191 k2쓰락시스 조거팬츠 [9] 코마드노 2021-01-24 506
231190 전향각 저,고각도의 장단점 [4] 배고 2021-01-24 854
231189 첫장비 고민이에요 (라운드 or 해머) [6] 맛좋은잠자리 2021-01-24 795
231188 오래된 데크 수명있나요? [6] GangStar 2021-01-24 788
231187 디럭스 엣지 270 바인딩 사이즈 질문이요 [10] NUDIE 2021-01-24 4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