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상완골절후 입원기간은?

조회 수 1503 추천 수 0 2010.12.26 11:45:05

상완골절 후 핀박는 수술을 하였습니다 ㅜ.ㅜ

현재 입원중이고요 (의사왈:"일주일은 입원하셔야 합니다.")

아프지도 않고 그져 답답할뿐인데..

항생제를 이유로 통원 치료가 안된다는데...

이거 진짜 통원치료 불가능한 건 가요?

경험자들의 의견 부탁드려요..

ps. 수술비는 보통 얼마정도 ㅠㅠ ??인지.....ㄷㄷㄷ

엮인글 :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41937
10611 대명 리프트권 싸게 구하는 법좀 알려 주세요~ [2] Keegan 2010-12-26 868
10610 하이원에서 눈 좀 붙일곳.... [5] 치명적매력 ... 2010-12-26 753
10609 32 부츠 질문 좀 드릴게요 [5] 레반 2010-12-26 597
10608 살로몬 다이얼로그와 유니온 포스 궁합? 마니 2010-12-26 660
10607 곤지암상태어떤가여? [2] 부천꼴토옹 2010-12-26 1315
10606 하이백 각도 데크하고 일직선으로 셋팅? [9] 돼지아빠9595 2010-12-26 785
10605 무릎랜딩 타박상 속효법이 있을까요 [2] 무적LG찬물택 2010-12-26 877
10604 부츠 끈이 끊어졌어요... [2] ZoLee 2010-12-26 729
10603 비발디렌탈샵 질문이요!! [1] 지니몬 2010-12-26 626
10602 대명 비발디 질문이요 ㅎㅎ [2] 솔닢♬ 2010-12-26 515
10601 플로우에라 데크 사용하시는분계신가요 [3] ㄴㄴ 2010-12-26 679
10600 170/59면 오피셜 사이즈가?? [8] 용크님 2010-12-26 848
10599 용평 주변에 20명 정도 숙박할 수 있는 민박집 아시는데 있으세요? [2] 홍c_988720 2010-12-26 581
10598 경기대원...하이원 버스 패키지 판매하나요? [2] 궁금이 2010-12-26 1579
10597 플럭스바인딩 물어보아보아요 [1] 남다른놈 2010-12-26 1706
10596 하이원시즌권 [2] 쭈니워니 2010-12-26 639
10595 05-06 버튼 커스텀 데크 사중인데 새 데크 추천좀해주세요(유) file juhun0707 2010-12-26 598
10594 바인딩 부츠 궁합 이거 좋은거죠???ㅋㅋㅋ [2] 아심 2010-12-26 537
10593 오크밸리 중급 처음 탔는데요. [12] 이대나온남자 2010-12-26 1659
» 상완골절후 입원기간은? 골절남 2010-12-26 15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