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매표소 옆에서 스키어가 폴드로 쳐서 보드가 떨어졌는데,, 엣지가 손상난거같습니다,, 수리가 가능할까요,,, 3일전 새로산 보든데 맘이 너무아픕니다

missionsix

2021.02.05 23:04:46
*.118.140.14

"비밀글입니다."

:

지누지누_

2021.02.05 23:11:33
*.143.69.66

한 번 수리샵에 문의해보세요

Gazette

2021.02.06 00:44:18
*.123.122.2

상판만 들린거라면 수리비도 저렴하고 간단한거지만

 

베이스쪽이 먹혀들어간거면 전문점가서 문의해보셔야할거같습니다

호슌

2021.02.06 00:55:16
*.235.9.42

베이스쪽이라ㅜ 내일 바로 수리점 가봐야겠네요ㅜ

스포스원스

2021.02.06 10:52:09
*.235.8.32

구매점가서 교환쪽으로 가닥을 잡으시는게 저정도에 떨어지면 문제가있죠

호요보더

2021.02.06 13:22:45
*.209.31.170

데크는 사람 많은데서 세워두면 안되요 바닥에 뒤집어 놔야죠 맘아프겠네요ㅠ

빠각

2021.02.06 20:58:45
*.111.25.251

세워놓은거 쓰러졌다고 저정도로 파손이??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40100
231766 스프레드 lta [2] 베이글030 2021-02-06 515
231765 지산은 스키장 라이브캠 없나요?? [2] 다오이잉 2021-02-06 542
231764 전향각 5년차 입니다 [4] 낭카 2021-02-06 905
231763 스키장 콘도 숙박 질문이요 ㅠㅠ 고기구워먹어도되나요?? [3] 삭제된글 2021-02-06 737
231762 하이원 오투 데크 바꿔서 시승해보실분. 한울쭈니 2021-02-06 507
231761 데크 보관 방법 2번이 가장 바람직 한가요?.JPG file [11] 스핏파이어 2021-02-06 829
231760 레벨1 관련 질문 [7] 알리오널리오 2021-02-06 482
231759 시즌방에서 스키장까지 [5] 찌글 2021-02-06 775
231758 시즌권 빨래... [4] 개가미 2021-02-06 823
231757 입문 보린이 하이원 한번은 가봐야겠죠?? [7] 킹두루미 2021-02-06 732
231756 라방셀 sbx 프로 바인딩 추천바랍니다 [5] 밸리열어주세요 2021-02-06 825
231755 버튼 est 바인딩은 볼트랑 베어링도 다른가요? [2] 뭐임?? 2021-02-06 665
231754 데크종류도 상관있나요혹시 [14] 고정출연 2021-02-05 799
» 하,,데크 엣지 손상 봐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file [7] 호슌 2021-02-05 782
231752 전향각 발목통증 [7] 으후닝 2021-02-05 608
231751 6살 보드나 스키 질문이요! [22] 달려라제이 2021-02-05 615
231750 바인딩 질문 ! [4] 아직까지유망주 2021-02-05 593
231749 지산 맆트권 없이 슬로프앞 공간에 들어갈수 있나요? [4] 키노83 2021-02-05 662
231748 왁싱 질문입니다! [7] 대낮의천사 2021-02-05 559
231747 휘팍 듀크 슬로프 (?) [2] 한밤의별 2021-02-05 6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