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스프레드 lta

조회 수 515 추천 수 0 2021.02.06 10:57:31
트릭에 입문하려 데크를 알아보고 있는데
중고로 스프레드 lta를 업어올 것 같은데 정보가 부족해서 질문드립니다!!
1. 널쓰리 널백쓰리까진 돌리고 한방 트릭을 좋아하는데 lta가 너무 말랑하진 않을까 걱정됩니다.
2. 18/19 lta 인데 전체적인 후기를 듣고 싶습니다!!
감사합니다 ^^
엮인글 :

오쥬

2021.02.06 21:00:19
*.95.154.229

갠적으로 18/19 시즌 스프레드는 비추드립니다...
차라리 이전시즌이나 이후시즌으로 알아보시는게...

베이글030

2021.02.06 21:23:12
*.115.44.148

왜인지 여쭤도 될까요???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40847
231770 Sp바인딩에 트던 쓰시는분 계신가요?? [8] SSEHOOON 2021-02-06 698
231769 평일기준 하이원 vs 무주 어디가 괜찮을까요? [11] 아빠곰_포비 2021-02-06 563
231768 휘팍 kfc열었나요? [3] 한뚱 2021-02-06 627
231767 데페우드를 샀는데 이건 뭔가요..? file [21] deamus 2021-02-06 1002
» 스프레드 lta [2] 베이글030 2021-02-06 515
231765 지산은 스키장 라이브캠 없나요?? [2] 다오이잉 2021-02-06 543
231764 전향각 5년차 입니다 [4] 낭카 2021-02-06 906
231763 스키장 콘도 숙박 질문이요 ㅠㅠ 고기구워먹어도되나요?? [3] 삭제된글 2021-02-06 737
231762 하이원 오투 데크 바꿔서 시승해보실분. 한울쭈니 2021-02-06 507
231761 데크 보관 방법 2번이 가장 바람직 한가요?.JPG file [11] 스핏파이어 2021-02-06 829
231760 레벨1 관련 질문 [7] 알리오널리오 2021-02-06 483
231759 시즌방에서 스키장까지 [5] 찌글 2021-02-06 775
231758 시즌권 빨래... [4] 개가미 2021-02-06 823
231757 입문 보린이 하이원 한번은 가봐야겠죠?? [7] 킹두루미 2021-02-06 732
231756 라방셀 sbx 프로 바인딩 추천바랍니다 [5] 밸리열어주세요 2021-02-06 825
231755 버튼 est 바인딩은 볼트랑 베어링도 다른가요? [2] 뭐임?? 2021-02-06 666
231754 데크종류도 상관있나요혹시 [14] 고정출연 2021-02-05 799
231753 하,,데크 엣지 손상 봐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file [7] 호슌 2021-02-05 782
231752 전향각 발목통증 [7] 으후닝 2021-02-05 609
231751 6살 보드나 스키 질문이요! [22] 달려라제이 2021-02-05 6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