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안녕하십니까!
제목 그대로입니다
토요일에 지산에서 레벨검정이 있어서 검정 끝난 후 대중교통으로
이동하려합니다!
저녁 9시쯤 출발하려하는데 대중교통으로 가능할까요?
불가능하다면
혹시 자차로 지산-서울 아무동네나 가시는 분 계신가요?
같이 가주시면 맛난 식사 대접하겠습니다 ^^
엮인글 :

마앙

2021.02.11 00:34:54
*.46.24.149

리조트에서 좀 걸어나와서 12-3번 버스를 타고 이천으로 나가서 이천에서 버스타고 서울로 오는 방법이 있는데.. 

12-3번 버스 막차가 9시 25분이네요. 빠듯하겠어요.. 

스키타는호랭이

2021.02.11 00:43:34
*.7.28.94

검정 끝나고 렌탈 반납하고 해야해서 거의 불가로 봐야겠네요 흑흑

별책부록

2021.02.11 01:22:20
*.97.12.213

카풀글을 올려보셔요

스키타는호랭이

2021.02.11 01:40:51
*.7.28.94

네 감사합니다!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40029
231966 모글 습설에서 잘 타는 법 [14] Sylar 2021-02-11 721
231965 왁스(오프매장) 파는 곳 있을까요? [6] 살바도르 2021-02-11 922
231964 전향각 턴 전환 [4] 보드타는도마뱀 2021-02-11 703
231963 플럭스 as 번호나 홈페이지 좀 알려주실수 앗을까요 [4] 댕댕2이 2021-02-11 533
231962 엄지 발가락 피 안통하는 현상 [10] 넘어지면아... 2021-02-11 1778
231961 무주 미뉴에트 리프트권으로 이용가능한가요? [7] 꿀빠는보더 2021-02-11 903
231960 트릭 입문 하고싶습니당 [3] 추니추니츄추 2021-02-11 509
231959 보린이 토엣지 질문.. [2] 킹두루미 2021-02-11 598
» 토욜 저녁에 지산-서울 대중교통으로 갈 수 있을까요? [4] 스키타는호랭이 2021-02-11 793
231957 전향각 부츠,통증 질문 [3] 휘팍보드쟁이 2021-02-11 672
231956 용평리조트내 장비샵 가격? [4] hotrider 2021-02-11 609
231955 웰리힐리파크 락커 운영시간 질문드려요 [2] 야무진닉네임 2021-02-11 473
231954 새로 구매한 데크가 상판이 왜 이런걸가요... file [14] 다오이잉 2021-02-10 1344
231953 전향각 골반을 열으면 [4] 킹두루미 2021-02-10 773
231952 전향각 오른 무릎 통증에 따른 바인딩 각도가 궁금합니다 [9] 황실장 2021-02-10 825
231951 세메다인 오프라인 어디에서 살 수 있을까요? [8] 달려라제이 2021-02-10 795
231950 내일 11일 곤지암 가볼려고 하는데 사람 많을까요? [9] 김대장312 2021-02-10 669
231949 토턴 > 힐턴 진입시 [16] 윙윙 2021-02-10 865
231948 펀라이딩용 보드 길이 추천부탁드립니다~! [12] 저도잘타고... 2021-02-10 624
231947 내일 알펜시아 가는길 많이 힘들까요? [1] 쏘울보더^^ 2021-02-10 5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