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지금 1819 플럭스 xf s 사용중인데

 

팔아버리고 담 시즌은 다른 바인딩 써보고 싶은데 

 

추천해주실 바인딩 좀 있을까요 ?ㅎ

 

부츠는 디럭스 엣지 255 신고있습니당~!

엮인글 :

거북선

2021.02.11 14:09:55
*.47.105.173

드레이크 슈퍼스포츠 S/M 강추요.

꿈꾸는보드

2021.02.11 15:18:00
*.224.76.100

SP 바인딩 마운틴 멀티도 도 괜찮습니다.

홍또띠

2021.02.13 17:04:13
*.248.142.229

목록에 추가했습니다! ㅎㅎ

9ooza

2021.02.11 15:45:03
*.152.84.206

버튼 제네시스

푸른신성

2021.02.11 16:21:59
*.205.26.94

어떤 라이딩 스타일이신지 전향인지 덕인지 얼마나 뻑세게 라이딩을 하시는지에 따라 다른데 더 구체적으류 말해주세요

도깨비보더

2021.02.11 17:11:27
*.62.175.163

스트라타

한현호

2021.02.11 19:05:11
*.70.51.210

Xv..
편하게 쓰려면 sp 마운틴도 좋고요..
엑스베이스도 좋은데 이번시즌엔 안나와서 담시즌엔 모르겠네요...

각자 장단점은 있지만...

그냥 xv에 정착했습니다

Conc

2021.02.11 23:14:45
*.99.101.112

제네시스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40960
231990 웰팍 리프트권 오후야간권 [3] 낙엽밖에몰라염 2021-02-12 504
231989 도넥 냅튼 트윈 데크 여쭤봅니다.. [9] 파하사 2021-02-12 852
231988 헝보님들은 여름에 뭐하시나요? [18] 사이커플 2021-02-12 730
231987 유니온 바인딩 부속 file max81264 2021-02-12 516
231986 avel 카본 후기 좀 부탁드립니다 [1] 아로새기다 2021-02-11 776
231985 스탠스 질문좀 할께요 [7] 꿈나무1 2021-02-11 674
231984 유니온 앵클 스트랩 문의 [2] 생긋방긋 2021-02-11 545
231983 Sp바인딩이요... [6] waneee 2021-02-11 941
231982 곤지암 강촌 [5] 망고와구아바 2021-02-11 959
231981 바인딩 끊어먹었네요. 슬렁슬렁 라이딩 데크 바인딩 추천해주세요. [9] 숭숭숭 2021-02-11 673
231980 유니온 컨택프로 부속 파는데 어딘가요? file [2] 돌팅아 2021-02-11 627
231979 지산 맛집추천받을수있을까요? [4] 항재 2021-02-11 858
231978 디럭스 부츠 as 어디서하나욤? [1] 재화니 2021-02-11 836
231977 휘팍 테마송 누가 부른거에요? [3] 뭐임?? 2021-02-11 630
231976 초보 일어나게하는법 팁이있을까요 [20] 항재 2021-02-11 786
231975 데크 사이즈 질문.. [2] 보드팡팡 2021-02-11 523
231974 오클리고글 여러분의 선택은?? file [16] mossking 2021-02-11 1204
231973 매트릭스 이스케이프 헤머입문 [6] 설야진 2021-02-11 668
231972 옆구리 근육통 [3] 470스키퍼 2021-02-11 652
» 바인딩 추천 좀 해주세요~! [8] 홍또띠 2021-02-11 57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