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헝그리보더닷컴 이용안내]

웰팍 마지막 맛집

조회 수 1109 추천 수 4 2021.02.26 11:18:31
날씨는 정말 좋네요
아침에는 좀 얼었고 이제부터는 슬러쉬화 되네요
평일이라 사람은 없는데 슬로프도 상급, b2와 에코만 열고
알파, b1, s1닫아서 좀 심심하네요
시간 되시는 분들은 마지막 간식 드세요
와플은 주먼속에 있더니 다 뭉개진듯 ㅜㅜ
안보하세요

토드

2021.02.26 12:37:38
*.138.223.168

에코요??

눈 도 안뿌렸는데 에코요??

남음시간 안보하세요~~ ^^

 

보드타고보드카

2021.02.26 12:42:18
*.101.126.19

웰팍에서 최고 맛집인데....

꼭 들리는 곳인데~ 아깝다!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수 조회 수
공지 [자유게시판 이용안내] [65] Rider 2017-03-14 43 420061
» 웰팍 마지막 맛집 file [2] NE0 2021-02-26 4 1109
207034 스프레이 왁스도 쓸 만 하네요. secret [24] 취향 2021-02-26   1417
207033 용평 파크에서 자동차키 주우신분 혹시 계시려나요? ㅠㅠ [4] POWCHASER 2021-02-26   489
207032 15년전 이맘때 헝글 분위기 [82] GATSBY 2021-02-26 20 2472
207031 스키어가 슬로프에 서 있는 이유.... [18] 로브로이 2021-02-26 3 2011
207030 오늘 새삼 시즌말임이 느껴지네요 [9] 보드타고보드카 2021-02-26 4 994
207029 여러분!! file [26] 에메넴 2021-02-26 2 1680
207028 숙희님 감사합니다~~ file [14] Nayeon 2021-02-26 13 1372
207027 이용안내 위반으로 ip차단 및 잠금처리 합니다. secret [3] 괘념치말거라 2021-02-26   107
207026 공통점... 손돌바람 2021-02-26 6 714
207025 (팩폭주의) 구더기 file [9] Ellumi 2021-02-26 7 2322
207024 각자 맡은바 임무에 최선을 다 해야 된다고 file [12] 어머씩군오빠 2021-02-26 9 1414
207023 지금도 용평파크 운영하나요~? [3] 홍끄 2021-02-26   665
207022 드디어 케슬러 커스텀크로스가 스위스에서 출발했대요! file [14] Crazypig 2021-02-26 3 1150
207021 와... 이건 좀 심하게 기분이 나쁘네... secret [19] 취향 2021-02-26 16 3458
207020 그렇습니다, 우리는 구더기였습니다..! file [11] 지누지누_ 2021-02-26 5 2353
207019 2/26 출석부!! [54] 빽승a 2021-02-26 13 342
207018 해머 후기 [10] kimbaley 2021-02-25 11 1487
207017 레벨투 시험, 기선전이 가까워옴을 느끼는... secret [11] 취향 2021-02-25 1 1410
207016 아집 file [11] Ellumi 2021-02-25 11 21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