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올해 롬 수입상이 어딘지 알고 계시면 쫌 알려주세요~~

 

하이백이 부러져 A/S 받아야 되는데........수입상이 어딘지 잘 몰라서요~~

 

그리고 0809 인데 올해 수입상에서 A/S 될까요???하이백만 바꾸면 되는데....

엮인글 :

셜록홈준

2010.12.27 11:29:11
*.129.124.206

리코인터내쇼날인가. 그럴거에요.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40883
10730 하이원 숙박 문의 드립니닷 [1] GiNy 2010-12-27 796
10729 기초 자세 질문 [2] NadaNeo 2010-12-27 492
10728 부츠관련 문의드립니다 !! [4] 빗속의눈물 2010-12-27 725
10727 블랙라이트155사이즈 ... [6] 티엘 2010-12-27 853
10726 대명비발디 렌탈+리프트권 제일 싸게 구매는 렌탈샵인가요? [4] tod 2010-12-27 1141
10725 10-11 팝스타 153 한계체중이 어떻게 되나요? v(^.^))))))... 2010-12-27 573
10724 엉덩이 보호대 어디꺼 쓰세요 ? [13] 앞만보고달려 2010-12-27 932
10723 오피셜 트릭하기에는 좋은데크인가요??? [9] 제이Ju 2010-12-27 1241
» 롬 수입상이요~~ [1] 도사머털이 2010-12-27 600
10721 무주 - 삼도봉터널 도로상황 어떤가요? [3] 안렌탈보더 2010-12-27 819
10720 설질용어좀 알려주세요 [4] hypocrite 2010-12-27 632
10719 이보드복 어디껀지 아시는분?? [5] 다르마_944085 2010-12-27 668
10718 라스베가스에 보드 의류 구입 가능한곳 없을까요? [4] 나라라영이 2010-12-27 659
10717 0910살로몬스페셜 vs 0809pnb1 무알콜_927220 2010-12-27 597
10716 베어스상황 알려주세요 [1] 알파 2010-12-27 750
10715 플럭스 바인딩 할인 하는곳... 0안드레아0 2010-12-27 1522
10714 이 넥워머가 최고다!! 하는것 추천좀요.. [7] 랜스. 2010-12-27 1017
10713 논현동 샾중에서... 공무원복지카드 받는데 있나요?? [3] 밑닦아줘 2010-12-27 784
10712 인터핏 아시아핏 다 써보신분 계신가요?? [4] 난꽈당 2010-12-27 727
10711 설질 탓하는 초보입니다. [5] 날라가자 2010-12-27 67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