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안녕하세요.

 

이번에 스키장에서 VANS 보아 부츠  다이얼 돌리는 플라스틱 부분이

갑자기 사라졌습니다. ㅜ.ㅜ

 

와이어는 이상없는데 플라스틱 다이얼이 없습니다.

 

온라인 또는 오프라인으로 구매할수 있는 곳이 있을까요?

아니면 VANS AS 센터라도 알수 있을까요?

 

감사합니다

엮인글 :

젖은 낙엽

2010.12.27 12:30:13
*.56.190.174

http://www.vanskorea.com/v2/main2.html 압구정에있는 a/s 센터에서 부츠 밑창 떨어진거 a/s 받은 경험있습니다

보드

2011.01.02 21:31:23
*.172.71.160

저도 몇일전에 떨어져서 옥션에 있는 다이얼 고쳐주는 데 전화해서 직접 찾아가서 고쳤어요(화곡동)

근데 원래 제품과 같은 건 없고 그냥 사이즈 맞는걸로 달았네요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40902
10750 라이딩시 우측 골반이 아픈 이유?! [2] 아일랜드_97... 2010-12-27 1681
10749 보드세트 2개중 어떤게 최선일까요... file [1] 무조건활강 2010-12-27 635
10748 보드 초보인데 장비 질문좀 할게요~~고수님들 답변부탁드려요!! 울루랄라 2010-12-27 577
10747 라인딩시 뒤로 넘어지는 이유?? [6] 때비 2010-12-27 775
10746 발이 아픈데 부츠일까요 [3] 진광배 2010-12-27 640
10745 장비보관 어떻게 해야할까요??? [1] 환타파인맛™ 2010-12-27 505
10744 버튼 이온부츠 고장 ㅠㅠ AS 어캐해야되요? file [2] 김승용_1001758 2010-12-27 929
10743 살로몬 정품확인하는 방법좀 알려주세여~~ [2] 활강보더_10... 2010-12-27 839
10742 이 자켓의 정체를 알려주세요~ file [1] 김대리. 2010-12-27 631
10741 나이키 줌포스... file 농민 2010-12-27 1776
10740 버튼 Malavita 바인딩 질문입니다. [2] 커스텀 제트 2010-12-27 730
10739 여기에 어울리는 바지좀 추천해주세요 file [1] 2010-12-27 521
10738 데크 추천 부탁드립니다.. [3] 빵새라이더 2010-12-27 594
» VANS 보아 부츠 다이얼 AS 문의 [2] 레이몬 2010-12-27 987
10736 보드복 색상문의~!! 답변좀해주세요~ ㅜ.ㅜ file [1] 쎄링 2010-12-27 508
10735 아놔..나만 짝발인가.;;제길슨.. [2] 이러다넘어질라 2010-12-27 564
10734 형님들은 휘팍 렌탈샵 어디로 다니십니까?^^ [1] Just보드 2010-12-27 578
10733 보호대좀 추천해주세요. [1] grace 2010-12-27 645
10732 장비 새로 사고싶은데요 추천좀해주세요(트릭) [4] 혁이_1019105 2010-12-27 629
10731 12월23일 밸리스키하우스 2층에서 본 여자사람 보드복이 궁금.. 하..하이원 2010-12-27 6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