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헝그리보더닷컴 이용안내]
오늘 꼬맹이랑 실내서핑장에서
플로우보드 강습 1회차 받고왔습니다.

이게...스노보드나 스케이트보드하고
느낌이 많이 다르네요.

감잡으려면 최소 열번은 해봐야겠네요.

장점은 넘어져도 안아프다는거...

단점은 타고오니 배가 계속 고프네요 ㅋㅋ
엮인글 :

soulpapa

2021.06.19 09:31:52
*.77.2.208

아드님하고 비시즌 찐하게 달리시네요... 이러다 시즌, 비시즌이 봐뀌는게 아닌지 ㅋㅋ

진원이아빠

2021.06.19 15:09:50
*.62.22.70

ㅎㅎㅎㅎ그러게요^^ 그래도 겨울이 빨리왔으면 좋겠습니다

진데렐라는어려서

2021.06.19 12:51:31
*.38.85.37

아마지금쯤 목을 못움직이고 계실듯한느낌이....
ㅋㅋ

진원이아빠

2021.06.19 15:10:28
*.62.22.70

저도 그럴꺼라 생각했는데 의외로 멀쩡하네요 ㅎㅎ 바닥이 말랑해서 그런가봐요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수 조회 수
공지 [자유게시판 이용안내] [65] Rider 2017-03-14 43 419027
208076 2021년 6월 19일 출석부~ [44] Nietzsche 2021-06-19 9 411
» 실내서핑은 어렵네요 ㅎㅎ [4] 진원이아빠 2021-06-18 3 1124
208074 비도 오고 그래서 습기 생각이 나서... file [4] 미친스키 2021-06-18 4 783
208073 쿠팡 물류창고가..... 너무 오래 불타네요.. secret [12] 취향 2021-06-18 1 1642
208072 후우후우...36시간 경과 [5] 동구밖오리 2021-06-18 1 994
208071 6월 18일.출석부!!!! [55] little` 2021-06-18 7 427
208070 저도 줍줍백신 입니다. file [9] 니나니노" 2021-06-17 3 1030
208069 백신맞고 꼭 타이레놀 드세요 제에발..!! [7] 루민이 2021-06-17 2 1269
208068 노쇼백신 드디어 겟!!! (거의 1주일만에???) file [18] 이클립스♠ 2021-06-17 1 845
208067 음... 서버잠시죽었... [2] 동구밖오리 2021-06-17   477
208066 자가격리중...6일째 [10] 일해라곰돌아 2021-06-17 3 854
208065 백신 접종후 21시간째. [8] 동구밖오리 2021-06-17 2 590
208064 음료수 마셔본 분~~ file [5] 웹캠병동 2021-06-17 1 828
208063 6/17 출석부 [58] 그만좀질러라 2021-06-17 7 339
208062 와... 백신맞고 열이 엄청나네요 file [14] 루민이 2021-06-16 4 2890
208061 혹시 프로야구 고척돔 가실분(오늘 ㅠㅠ) [1] 호크가좀더... 2021-06-16 2 543
208060 피스랩 할인권 필요하신분 ~~ file [11] 루비스타 2021-06-16 4 584
208059 에덴벨리 20/21시즌권 환불못받으시분? [3] 빨간내보기 2021-06-16 1 961
208058 오늘 하늘이 무척 이쁩니다. file [14] clous 2021-06-16 6 587
208057 생존신고... 간단 얀센 접종후기 [15] 조선인KJ 2021-06-16 5 8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