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안녕하세요. ^^

 

라이딩(카빙)시 엣지가 박히면서 슬로프에 딱 선이 나와야 되는데...

 

뒷발쪽이 자꾸 터지는데요. 어떻게 해야...될까요?

 

특히 토우 엣지때가 그러네요..

 

벨런스가 안맞아서 그런건지..앞쪽 발에 무게중심을 더 줘서 그런건지....

 

고수님들의 좋은 연습 방법 같은거 있으시면 답변 좀 부탁드릴게요. ^^

엮인글 :

PNB2

2010.12.27 17:34:27
*.94.41.89

혹시 덕으로 타시나요? 뒷발각이 어떻게 되나요? 제가 15 / -9 로 3년간 타다가 토턴시 뒷발이 아무런 역할 못하고 끌려 다니길래 -6도로 바꾼 후 토턴시 엣지 너무 잘 먹습니다. 토턴 카빙시 뒷다리 무릎을 안쪽으로 넣어줘야 엣지가 잘 먹더라구요. -9도 일 때는 -6도보다 안쪽으로 무릎 넣어주는것이 더 힘들어서 잘 터지고 끌려다녔던 것 같아요.

울트라슈퍼최

2010.12.27 17:35:10
*.207.222.130

앞발에 무게중심이 더 가서 그런 듯 합니다. 반경을 좀 크게 해서 해보세요.

블라숑

2010.12.27 21:02:04
*.54.148.4

로테이션이 많으면 뒷발이 많이 돌아서 슬립이 생깁니다.


상체를 더 닫고 타보세요. 경사도에 따라 카빙의 종류에 따라 상체 오픈 정도가 다릅니다.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37864
10823 보아 와이어 구입처 [1] 나다22 2010-12-27 668
10822 장비 구입을 하려고 하는데 질문있습니다. 조성일_983956 2010-12-27 482
10821 팀투 vs 드라이버엑스 [2] who? 2010-12-27 871
10820 32 부츠 무게????? [5] 애송이뽀더 2010-12-27 758
10819 바인딩과 부츠 좀 추천해주세요 [1] 꽃보덩 2010-12-27 485
10818 한솔 오크벨리 근처 맛집 아시는데 소개좀 해주세요 [1] 바람새 2010-12-27 2056
10817 09~10 K2 WWW 사이즈 문의... [1] 야매 2010-12-27 571
10816 지산 물품보관항 [1] 김민규_899069 2010-12-27 719
10815 하이원 1박2일로 갈려고 하는데요 [3] 1PONDO 2010-12-27 632
10814 하이원 종일권이용시간 file [1] 음.. 2010-12-27 1564
10813 부츠 관련 질문입나디 ㅜㅜ [2] 별밤~☆ 2010-12-27 512
10812 보드 사려고 하는데 질문입니다. 제이킴 2010-12-27 667
10811 아아 어렵네요.. 오피셜 vs 바나나 [13] 빵새라이더 2010-12-27 723
» 라이딩시 뒷발쪽이 터지는데요 어떻게 해야...될까요? [3] 멍청이우렁이 2010-12-27 682
10809 [질문] 데크 위에 눈좀 안쌓이게하려면.. [8] patrashu 2010-12-27 663
10808 09-10 숀화이트 부츠 + 10-11 CO2 EST 바인딩 궁합 질문입니다. [2] 룡사마 2010-12-27 594
10807 미국판 보드복 사이즈 문의 [4] 개리샘보라 2010-12-27 784
10806 파우더용 데크 써보신분 ?? 무플방지 ㅜ.ㅜ [1] 탐지보더 2010-12-27 810
10805 플럭스 바인딩이랑 부츠 좋은 궁합 추천 부탁해용 ^^ 꽃보덩 2010-12-27 1636
10804 그라운드트릭 360도 회전! [3] 눈샤람 2010-12-27 15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