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두가지 중에

 

선택한다면 어떤것이 좋을까요?

 

라이딩 90%,  알리,널리, 킥커 10%

 

부츠는 살로몬 다이얼로그 250mm 인데요..

 

치프라면... S 인가요?

 

플럭스 타이탄(TT30)은 S인가요?

 

마음은 아주 살짝 타이탄 쪽으로.. 사실 초록색이 맘에...ㅋㅋ

 

가격도 살짝 싸고.. 궁합도 치프만큼이나 괜찮은듯하고.. 

 

조언 좀 부탁드립니다.. 무플은 너무 민망해요..

엮인글 :

1for㉰쫄깃2for㉰매콤

2010.12.27 18:21:00
*.198.19.208

저라면 치프용~~

뭉치 

2010.12.27 18:26:42
*.71.30.62

저라면 치프욤

나나나

2010.12.27 18:37:19
*.32.11.85

치프 이거슨 진리

순규하앍~♡

2010.12.27 19:37:07
*.180.112.194

고민도 안하고 치프;

lifeforce

2014.12.21 14:13:22
*.109.66.45

치프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41662
10831 이 바인딩 이름하고 연식좀 알려주세요 file 여행의시작 2010-12-27 645
10830 나이키 줌포스 질문이요~!! [2] 농민 2010-12-27 692
10829 스노우보드 자격증에 관해서요!! 내살앙지니!~* 2010-12-27 754
10828 보드 세트 문의드립니다!!많은의견바래요^^ [3] 헹그리보더 2010-12-27 598
10827 왁스 샀는데요 이거 써도돼나요? file [6] 킥보드짱 2010-12-27 685
» 치프와 타이탄 중에 어느 바인딩이? [5] 골골이 2010-12-27 644
10825 에어블라스터 고글 스페어렌즈요~ 쿠자쿠자 2010-12-27 663
10824 성우에서 걸어다닐수 있는 시즌방(펜션)이 어디 어디 있죠? [4] 쫀득이보더 2010-12-27 565
10823 보아 와이어 구입처 [1] 나다22 2010-12-27 669
10822 장비 구입을 하려고 하는데 질문있습니다. 조성일_983956 2010-12-27 491
10821 팀투 vs 드라이버엑스 [2] who? 2010-12-27 873
10820 32 부츠 무게????? [5] 애송이뽀더 2010-12-27 761
10819 바인딩과 부츠 좀 추천해주세요 [1] 꽃보덩 2010-12-27 486
10818 한솔 오크벨리 근처 맛집 아시는데 소개좀 해주세요 [1] 바람새 2010-12-27 2056
10817 09~10 K2 WWW 사이즈 문의... [1] 야매 2010-12-27 574
10816 지산 물품보관항 [1] 김민규_899069 2010-12-27 720
10815 하이원 1박2일로 갈려고 하는데요 [3] 1PONDO 2010-12-27 633
10814 하이원 종일권이용시간 file [1] 음.. 2010-12-27 1565
10813 부츠 관련 질문입나디 ㅜㅜ [2] 별밤~☆ 2010-12-27 513
10812 보드 사려고 하는데 질문입니다. 제이킴 2010-12-27 67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