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문득 구경하다가 할인을해서 구매할까 하는데요!

혹시 사용하신분 후기나 살지말지 고민중이라 도움주실분 계신가요?

파우더데크이고 현재는 전향 해머 타고있긴하고있습니다. 하나더 구매하고싶은데 고민이되네요 ㅠ제목 없음.jpg

 


원충

2021.08.31 17:49:44
*.38.11.63

단조로운 라이딩보단 다채로움이죠~~ 이 데크는 몰라도 사시는게 어떨까 싶습니다 ㅎㅎ

Cool-보더

2021.09.01 08:45:16
*.226.28.254

해머로 깊게 카빙을 감으며 바닥을 쓰는 재미도 있지만 파덱은 또 파덱만의 맛이 있어서

재미있게 타시는분들은 강설에서도 파덱만 타시는분들도 있더라구요 ㅎㅎ

보시면 알겠지만 테일이 짧게 되어있어서 휙휙 돌리면서 턴을 조절하며 타는 맛이 있는지라...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41699
233171 나이트로 팬텀 카버 바인딩 궁금합니다 [2] 세컨백파 2021-08-31 481
» 혹시 스노우서프 원터스웰 멜로우 데크 써보신분 계실까요?! 사진첨부 file [2] 행실 2021-08-31 535
233169 686 glcr 하이드라 예판가 궁금합니다! [2] 까까오 2021-08-31 563
233168 뵐클 데크 구매처 아시는분 계실까요 ? [10] 고슴도치조아 2021-08-31 653
233167 여자 데페 타입알 사이즈 조언부탁드려요 [18] oo111111 2021-08-31 635
233166 올해 지방셔틀운영은...? [3] 예림이그패... 2021-08-31 590
233165 지산 에어파크 잘 아시는분?? [2] 조낭 2021-08-31 585
233164 라이딩 영상찍으실때 [35] 와쵸 2021-08-30 1245
233163 스크래핑 후 솔질 [19] 용평npc 2021-08-30 847
233162 바인딩 사이즈 고민중인데 뭐가 맞을까요?? [12] 영심이파파 2021-08-30 502
233161 휘닉스 이스턴X임 써보신분??? [3] User 2021-08-29 939
233160 사이드 월 깍아내는거 싸게 파는곳 있나요? [11] Lumen 2021-08-29 816
233159 스미스포디맥(뻘건변색)vs드래곤pxv2 [6] 시에마루 2021-08-29 935
233158 프라이어 망했나요?? [1] 가나다라12 2021-08-28 1063
233157 요즘 진짜 티타늄Titanium 들어간 보드 나온건 아니죠? [5] guycool 2021-08-28 1062
233156 데크 뽐뿌가 오네요... 추천 부탁드리겠습니다. [10] 세웅이 2021-08-27 1336
233155 이번 시즌 오크밸리 마운틴존 운영 안한다는 소문 [8] moalboal 2021-08-27 946
233154 툴레 575? 써보신 분? file [4] guycool 2021-08-27 610
233153 시즌권 정보? 찌라시? [10] 디디디닥 2021-08-26 2332
233152 Sp바인딩 온라인 구매 [8] 0년차보린이 2021-08-26 83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