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여기 보드장 게시판에도 아무말 없고

 

 공식홈에도 별다른거 없는것 같은데 맞나요??

 

 

 

 

엮인글 :

캡틴아메리카

2021.09.03 04:16:20
*.38.11.39

네 !! 아직 판매소식 없습니다

보드타는지구인

2021.09.03 17:50:45
*.121.105.68

아직 소식 없습니다 복합시즌권 카더라만 .. 

BRTNT6

2021.09.04 00:55:12
*.200.114.157

9월말이나 되야될겁니다

키노83

2021.09.04 09:21:04
*.7.58.99

추석전후로 확쏟아질듯요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40017
233206 1920 XF바인딩 하이백 스폰지 반대로 붙어있는거 아닌가요? file [1] 무한무도리 2021-09-05 791
233205 라운드덱 160w 전향카빙이 가능한가요? [19] 순용이_1016302 2021-09-05 1091
233204 [레어]야광 스텀패드 썩고있는댑쇼?.... file [11] 매주평일하... 2021-09-05 764
233203 살로몬 로터스 vs 라이스28 여자 치킨 vs 노벰버 d4 [2] 종이나비 2021-09-05 684
233202 오가FC vs 버튼 커스텀X vs 살로몬XLT ? [14] 똥누다쥐낫어 2021-09-05 1310
233201 유니온 바인딩 중고로 샀는데 나사가 없는데 어떡하죠? [7] 알파인알파카 2021-09-05 643
233200 데페 타입알 질문합니다!! [8] 홍이짱짱맨 2021-09-05 630
233199 트릭용 부츠 추천 부탁 드립니다. [4] 현종이 2021-09-05 630
233198 학동샵들 보드복신상 언제쯤 입고되나요? [5] kbbjsy 2021-09-04 748
233197 사회적 거리두기 지속된다면 시즌방도 제한 되겟네요 [6] 검은토끼 2021-09-04 792
233196 지산 평일 저녁(야간) 대기줄 질문입니다. [3] 지구소년 2021-09-04 475
233195 고수님들 도와주세요~~^^ [7] 윤태일_993933 2021-09-04 2741
233194 살로몬 로터스 괜찮나요? [2] 종이나비 2021-09-04 622
233193 지산 평일 시즌권 질문입니다. [4] 피츠버그 2021-09-04 1040
233192 스텀패드 질문 [6] 코카13 2021-09-04 615
233191 데크 구매 온라인 쇼핑몰 추천해주세요ㅜ [4] 나이키맨 2021-09-04 532
233190 고글 뒤쪽 고정대 하나가 부서졌는데 수리가능한가요.. file [5] 몰드 2021-09-03 568
233189 스키장 올해 운영시간 몇시까지 예정일까요? [9] Lumen 2021-09-03 1140
» 휘팍 1차 시즌권 아직 판매시작 안했죠?? [4] GhostTiger 2021-09-03 1095
233187 밑에 질문글에 대한 사진첨부입니다 file [6] 펭수빠 2021-09-02 785